Quantcast

‘스타일 라이브’ 레이먼킴, 김지우 위해 ‘욕실’ 인테리어 선물… ‘다 잘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스타일라이브 #레이먼킴 #김지우

레이먼킴∙김지우 부부의 감각적인 욕실 인테리어가 최초로 공개돼 화제다.

23일 오후 방송된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 27회에서 레이먼킴은 부부만의 욕실을 최초로 공개하며, 요리 못지 않게 인테리어에서도 감각적인 재능을 선보였다. 욕실 사용에 불편함을 느꼈던 아내 김지우를 위해 욕실 인테리어를 선물하기로 한 것.

레이먼킴-김지우 /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
레이먼킴-김지우 /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

레이먼킴은 요리만큼이나 인테리어에도 꼼꼼함의 끝을 보여줬다. 지난 26회에서는 아내 김지우와 함께 욕실 인테리어 매장을 직접 방문해 그간 아내가 느껴왔던 욕실의 불편함을 세세하게 설명하는 등 자상한 모습도 보였다.

이번 27회에서는 인테리어 된 욕실을 아내에게 깜짝 공개하기 위해 욕실 시공의 진행 상황을 보여주지 않는 치밀함도 보였다. 비밀리에 진행된 욕실 인테리어는 기존의 부족했던 수납 공간을 보완하고, 아내가 원하던 파우더룸을 들이는 등 완벽 변신에 성공했다. 특히 딸 아이와 입욕할 수 있는 욕조 공간은 더욱 넓게 디자인 돼, 아내 김지우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레이먼킴 부부가 시공한 욕실은 ‘대림 바스플랜’의 ‘내추럴 바움’이다. 톨장, 하프 톨장, 상부장 등 다양한 형태의 수납장에는 개인 화장품과 딸 아이 목욕용품 등을 깔끔히 수납했다. 사방에 튀는 물을 감당하기 힘들었던 작은 세면대는 널찍한 탑볼형 사각 세면대로 바꿔 만족도를 높였다. 레이먼킴은 “욕실은 우리 부부에게 언젠가는 풀어야 할 주요한 과제였다.
레이먼킴-김지우 /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
레이먼킴-김지우 /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

아내 김지우씨에게 꼭 선물하고 싶었던 욕실이 만족스럽게 완성되어 너무 기쁘고, 올해 들어 내가 아내를 가장 기쁘게 한 일인 것 같아 뿌듯하다”라고 전했다. ‘스타일라이브 레이먼킴’ 소식에 누리꾼들은 “레이먼킴, 통큰 욕실 인테리어 선물! 아내 사랑이 눈에 보이네”, “레이먼킴, 요리에 인테리어까지? 못하는게 뭐야?”, “무슨 욕실이 이렇게 으리으리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는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