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뷰티인사이드’ 박신혜, 남장에 이어 ‘남자 캐릭터’까지 소화… ‘천의 얼굴’

  • 이인선 기자
  • 승인 2015.07.17 12: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인선 기자] #뷰티인사이드 #박신혜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는 연기력과 미모까지, 모든 것을 갖춘 배우 박신혜가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서 남장에 이어 남자 캐릭터 연기까지 도전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서 배우 박신혜가 주인공 ‘우진’으로 분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신혜 / NEW
박신혜 / NEW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최지우의 아역으로 데뷔한 박신혜는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특히 ‘미남이시네요’에서 자연스러운 남장 여자 연기로 호평을 받은 데 이어, ‘상속자들’, ‘피노키오’까지 성공하며 브라운관을 점령했다.

‘시라노; 연애 조작단’, ‘7번방의 선물’, ‘상의원’ 등 영화에서도 두각을 나타낸 그녀는 ‘뷰티 인사이드’에서 남녀노소로 변하는 ‘우진’ 중 가장 미모가 뛰어난 ‘우진’으로 분해 보는 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 ‘우진’의 유일한 친구인 ‘상백’(이동휘)과 함께 한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박신혜는 짧은 등장만으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발군의 연기로 ‘우진’의 내면을 연기할 것이다.

이처럼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우진’으로 열연하며 올 여름 극장가를 장악할 예정이다.

뷰티인사이드 / NEW
뷰티인사이드 /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