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간미연, ‘뷰티 태그’ MC 발탁… ‘여성 워너비 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간미연 #뷰티태그

간미연이 동아TV ‘뷰티 태그(Beauty #)’ 프로그램 MC로 낙점됐다.

‘뷰티 태그(Beauty #)’’는 여성들의 고민을 함께하고, 소통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단순한 뷰티 멘토를 넘어 더 친근한 ‘뷰티 메이트’로써 시청자와 공감하는 프로그램이다. 더 솔직하고 실용적인 생활밀착형 뷰티쇼로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모든 것을 다루며, 뷰티, 패션뿐만 아니라 여성들이 즐길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까지 꼼꼼히 제시하며 여성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워너비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

‘뷰티 태그’ 간미연 /  마코어뮤즈먼트
‘뷰티 태그’ 간미연 / 마코어뮤즈먼트

MC로 발탁된 간미연은 1세대 원조 한류 걸그룹 출신으로 음반 활동뿐 아니라 드라마, MC로 활약하며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데뷔 때와 다르지 않는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며 뷰티 프로그램 MC에 적합함을 갖춰 MC로 발탁됐다는 후문.

이에 간미연은 소속사 마코어뮤즈먼트를 통해 “뷰티 프로그램 MC로 발탁되어 기쁘며, 앞으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소통하는 MC가 되겠습니다. 또, 제가 알고 있는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며 완벽한 뷰티 메이트로서 활동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라며 MC 발탁 소감을 남겼다. 

한편, 간미연이 MC로 발탁된 ‘뷰티 태그(Beauty #)’는 16일 저녁 9시에 동아TV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