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플레이스] 달콤커피, ‘쇼콜라데 3종’ 출시…‘프로듀사’ 제작지원 후 창업문의도 활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dal.komm COFFEE)가 본격적인 여름 사냥을 위한 아이스 초콜릿 ‘쇼콜라데 3종’을 출시했다.
 
달콤커피가 새롭게 선보이는 쇼콜라데 시리즈는 100% 네덜란드산 초코 분말을 사용하여 만든 여름 신메뉴로 진한 쵸콜릿 맛이 일품인 쇼콜라데 아이스크림(Chocola’de Icecream)과 부드럽고 풍부한 향의 쇼콜라데 쉐이크(Chocola’de Shake), 에스프레소가 곁들여져 깊은 카페모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쇼콜라데 아포가토(Chocola’de Affogato) 등 여심을 사로잡는 아이스 쵸콜릿 3종세트로 구성됐다.
‘프로듀사’ 김수현 / KBS
‘프로듀사’ 김수현 / KBS
 
초코 음료나 초콜릿을 뜻하는 네덜란드어 chocola’de에서 이름을 착안한 ‘쇼콜라데 시리즈’는 프리미엄급 원재료에 고풍스럽고 세련된 비쥬얼, 그리고 초콜릿의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이 적절하게 조화된 최적의 여름 신메뉴로 기대되고 있다.
‘프로듀사’ 공효진 / KBS
‘프로듀사’ 공효진 / KBS
 
이와함께 달콤커피는 스테디셀러 메뉴인 허니큐브와 베리큐브의 인기를 이어갈 큐브 시리즈로 망고큐브와 블루베리큐브를 새롭게 추가했으며, 신메뉴 ‘쇼콜라데’와 함께 여름음료 라인업을 대폭 확대하는 등 본격적인 여름 음료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더불어 7월 한달간 신메뉴 구매고객에게는  뮤직카드 스탬프 더블적립 이벤트도 시행한다.
‘프로듀사’ 아이유 / KBS
‘프로듀사’ 아이유 / KBS
 
한편, 달콤커피는 인기리에 종영된 김수현, 아이유 주연의 KBS 드라마 프로듀사 제작지원 이후 가맹 및 창업문의가 폭주하고 있으며, 오는 9일 달콤커피 본사(분당)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창업설명회 정보 및 예약은 달콤커피 홈페이지(www.dalkomm.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이메일(dalkomm@dalkomm.com)이나 대표전화 1661-1399로 문의하면 된다.
달콤커피 쇼콜라데
달콤커피 쇼콜라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