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류스타 남궁민, 中 영화 ‘월색유인’ 차기작 확정 중국 진출 초읽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남궁민이 중국 영화 '월색유인' 출연을 확정 지으며 중국활동에 본격적인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영화 '월색유인'은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동명의 소설 “담녹색달빛”을 각색한 작품으로 남궁민이 맡은 역할은 총명하고 현실적인 성격으로 성공가도를 향해가는 주인공 쵸우베이를 연기한다.
 
남궁민 /  935엔터테인먼트
남궁민 / 935엔터테인먼트

영화 '월색유인'은 한 여자와 남자가 같이 살면서 벌어지는 이해관계와 이들이 어떤 사건에 휘말리면서 서로 갈등을 격게되고 형사 사건에 연루되는 심리 미스터리 영화다.
 
중국 유명 제작사 북경 중카이광훼이 문화발전유한회사와 중국 5대감독으로 불리는 하강감독이 함께 손잡고 중국 유명 배우들과 의기투합하여 촬영을 준비중에 있으며, 남궁민의 합류와 함께 7월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남궁민 /  935엔터테인먼트
남궁민 / 935엔터테인먼트
 
중국 에이젼트인 CNFT의 의하면 중국제작사 에서 남궁민이 출연한 작품들을 늘 인상 깊게 보고있었다며 꼭 한번쯤 캐스팅을 하고 싶었는데,  마침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냄새를 보는소녀’ 방송종료 소식을 접한 뒤 바로 미팅을 요청, 단 한번의 만남만으로 그의 매력과 개성에 매료되어 서둘러 캐스팅을 결정했다고 한다.
 
한편, 중국영화 "월색유인"은 9월 초까지 중국 현지에서 촬영할 예정이며, 내년 중국전역을 통해 개봉될 예정이다.
 
개봉 이후 남궁민의 매력이 중국대륙의 여심을 뒤흔들고  중국활동에 첫발을 내딛는 또한명의 한류스타로서 어떤 행보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 되어 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