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추블리의 그녀 야노시호의 레이스 란제리 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더워진 날씨, 보기만 해도 시원한 의상에 눈길이 간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만큼 옷 차림이 얇아지는 여름, 이제 더 이상 란제리는 여성들의 시크릿 아이템이 아닌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올 여름 패션계에는 아우터에서 이너웨어에 이르기까지 로맨틱하면서도 시크한 레이스와 시스루 열풍이 불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패션 브랜드에서도 레이스, 시스루 등의 새로운 란제리 콜렉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로맨틱한 뉴트럴톤의 레이스를 기본으로 도회적인 분위기의 시스루까지, 여성들의 페미닌하고도 고혹적인 매력을 어필 할 수 있는 올 여름 란제리 패션 트렌드를 살펴 보자.
 
고혹적이게! 페미닌하게! 레이스 란제리, 샹티 콜렉션
 
야노시호는 강렬한 지난 시즌 샹티(CHANTY) 화보에 이어 소프트, 엘레강스, 모던&시크 콘셉트의 ‘패션 인 란제리(Fashion In Lingerie)’를 통해 새로운 란제리 패션을 선 보였다. 공개된 화보는 고혹적인 야노시호의 란제리 패션과 더불어 새로운 샹티 콜렉션이 눈길을 끌며 이슈가 되었다.
 
여름 시즌을 맞아 샹티가 선보인 ‘서머 고져스(Summer Gorgeous)’는 청량하면서도 깊이감 있는 로우 블루, 초여름의 상큼함을 전하는 프렌치 라임, 로맨틱한 서머 오렌지에서부터 베이직한 블랑 화이트, 로지 블랙까지 라이트한 컬러감으로 페미닌한 란제리 패션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태닝 스킨, 베이지 스킨, 리얼 스킨 등 뉴트럴 컬러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에센셜(Premium Essential)’은 특유의 컬러감으로 어떤 시스루 상의도 손쉽게 매치하기 좋으며, 모던한 디자인으로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란제리 패션을 연출 할 수 있다
 
이번 시즌 샹티 콜렉션들은 인체 공학적 패턴 설계로 넓은 옆 선과 날개 폭이 라인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며, 가슴 아래의 공기가 잘 순환되도록 컵 둘레에 에어홀을 설계하여 쾌적하고 깔끔한 착용감을 전한다. 특히, 샹티 ‘에센셜 콜렉션’은 와이어(Wire)가 없는 푸쉬업 몰드를 한국 여성의 체형에 맞추어 설계해 가슴 상변이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글래머러스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야노시호 / 조르쥬 레쉬, 샹티
야노시호 / 조르쥬 레쉬, 샹티
조르쥬 레쉬, 샹티
조르쥬 레쉬, 샹티
 
럭셔리한 프렌치 시크의 진수, 조르쥬 레쉬 ‘서머 브라렛’ 콜렉션
 
송윤아가 모델로 활동중인 조르쥬 레쉬(GEORGES RECH)는 지난번 아르누보 란제리 콜렉션을 론칭. 의류와 액세서리 콜렉션 못지않은 뜨거운 관심을 이어받았다. 이에 힘입어 새롭게 ‘서머 브라렛(Summer bralette)’을 선보인다. 블랙, 크림, 베이지의 기본 컬러부터 강렬한 카민로즈, 민트 그레이의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전개된다.
 
시스루 패션에도 활용할 수 있는 점은 주목할 만한 포인트. 포인트 컬러 제품인 카민로즈, 민트 그레이는 트렌디한 느낌을, 블랙 컬러를 활용하면 시크하고 우아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다.
야노시호 / 조르쥬 레쉬, 샹티
야노시호 / 조르쥬 레쉬, 샹티
조르쥬 레쉬, 샹티
조르쥬 레쉬, 샹티
 
섬세하고 럭셔리한 디자인 못지않은 기능 역시 눈 여겨 볼 만 하다. 통기성이 뛰어난 타공 볼륨몰드 기법과 메쉬 원단을 사용한 소재는 시원한 터치감을 자랑한다. 또한, 넓은 인밴드로 옆구리 라인을 완벽하게 보정해주며, 노 와이어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한편, 샹티는 ‘서머 고져스’, ‘프리미엄 에센셜’을 각각 7월 3일(금) 22시 40분, 4일(토) 21시 3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조르쥬 레쉬는 5일(일) 23시 5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모든 제품들은 롯데홈쇼핑 공식몰(www.lotteimall.com) 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