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자를 울려’ 김정은, ‘애틋한 멜로 연기’로 눈물샘 자극… ‘순정女’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여자를울려 #김정은 #송창의
 
어제(27일) 방송된 MBC ‘여자를 울려’에서는 송창의의 변화를 눈치 챈 김정은의 순애보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케 만들었다.
 
이 날 김정은(정덕인 역)은 송창의(강진우 역)를 사랑하지만 붙잡지 못하는 마음을 애틋한 눈빛으로 표현해내며 그를 향한 사랑을 여실히 드러냈다. 특히, 납치된 송창의의 아들 한종영(강윤서 역)을 구하기 위해 온 몸으로 조직폭력배들과 맞서는 등 부상에도 불구하고 그를 지키려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고.
 
또한 기진맥진한 상태로 응급실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던 김정은이 자신을 찾아온 송창의에게 “당신 요즘 서서히 돌아서고...있잖아요”라며 눈물을 머금은 채 미소를 짓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적시며 극의 몰입을 한껏 고조시켰다는 평.
 
이처럼 김정은은 눈빛 하나에도 송창의를 향한 깊은 감정을 전하며 애절한 순간들을 그려낼 뿐 아니라 혼란스러운 덕인의 감정 역시 고스란히 전달하는 열연으로 안방극장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에 세상 어디에도 없을 순애보로 멜로 연기에 돌입한 김정은이 송창의와 어떠한 관계로 나아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여자를 울려’ 김정은-송창의 / MBC ‘여자를 울려’ 화면캡처
‘여자를 울려’ 김정은-송창의 / MBC ‘여자를 울려’ 화면캡처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이런 애인 있으면 정말 잘 해줄 듯”, “김정은 불쌍해서 어떡해 이대로 끝나면 안되는데”, “갈수록 흥미진진 러브라인 이대로 끝나나요?” 등 다양한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김정은이 시댁식구들 모르게 남편 인교진(황경철 역)과 이혼을 결심, 합의 이혼을 마치고 집을 떠날 준비에 나서 다음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배우 김정은의 흡입력 있는 감정 열연은 오늘(28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