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걸스데이(Girl's Day) 유라, 샤론스톤과 ‘싱크로율 100%’…‘원초적 본능’

  • 조혜진 기자
  • 승인 2015.06.26 09: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혜진 기자] #걸스데이 #GirlsDay #유라
 
걸스데이(Girl's Day) 유라, 샤론스톤과 ‘싱크로율 100%’…‘원초적 본능’
 
걸스데이 유라가 세계적인 섹시스타의 대명사 샤론스톤에 도전했다.
 
26일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측은 공식트위터를 통해 '걸스데이 정규 2집 표지 공개 #4탄 - '원초적 본능' 섹시스타 샤론스톤으로 변신한 유라입니다. 7월 6일 걸스데이 정규 2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와 데뷔 5주년 기념 팬분들과 함께하는 운동회 기대해 주세요~^^'라는 내용의 글과 영화 '원초적 본능'의 명장면인 다리를 꼬고 의자에 앉아 있는 샤론스톤으로 변신한 유라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속의 유라는 흰색 원피스를 입고 흰 구두를 신은 긴 다리를 꼬고 의자에 앉아 뇌쇄적인 표정과 손동작을 하고 있어 섹시미가 돋보인다. 

걸스데이(Girl's Day) 유라 / 드림티 ENT
걸스데이(Girl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유라는 균형잡힌 몸매가 매적적이며 특히 예쁜 다리가 섹시스타 샤론스톤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아 샤론스톤 따라잡기에 나섰다"며 "고 말했다.
 
이로써 걸스데이는 정규 2집 앨범 멤버 개개인별 버전인 민아 '스크린 여왕' 올리비아 핫세, 소진 '팝의 여왕' 마돈나, 혜리 '세기의 요정' 오드리 헵번, 유라 '세계적 섹시스타' 샤론스톤으로 분한 표지를 모두 공개했다. 걸스데이는 정규 2집앨범을 그룹 버전과 멤버별 버진 총 5종으로 제작된다.
 
한편 걸스데이는 오는 7월 6일 오후 4시 30분 KBS월드체육관 제1체육관에서 정규2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와 걸스데이 데뷔 5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하는 운동회를 가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