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버벌진트-팬텀(Phantom) 산체스, 듀엣 앨범 ‘싫대’ 티저 이미지 공개…‘파격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버벌진트 #산체스 #싫대

최근 런닝맨, 복면가왕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이번주 26일부터 방영될 Mnet 쇼미더머니4의 프로듀서로도 합류하며 음악계 뿐만 아니라 방송계에서도 주가를 올리고 있는 엘리트 래퍼 버벌진트와 감미롭고 개성 있는 보이스를 소유한 팬텀의 메인보컬 산체스가 오는 25일 발매될 이들의 듀엣 프로젝트 앨범 '여자'의 선공개곡 '싫대'의 파격적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버벌진트-팬텀(Phantom) 산체스 / 브랜뉴뮤직
버벌진트-팬텀(Phantom) 산체스 / 브랜뉴뮤직

버벌진트와 산체스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2장의 티저 이미지속에는 섹시한 자태로 침대에 누워있는 여성을 뒤에 두고 앉아있는 버벌진트와 산체스의 모습과 월풀 욕조에 속옷만 입고 목욕을 하고 있는 여성을 버벌진트와 산체스가 옆에서 정성껏 시중 들고 있는 듯한 파격적이고 자극적인 모습이 담겨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버벌진트-팬텀(Phantom) 산체스 / 브랜뉴뮤직
버벌진트-팬텀(Phantom) 산체스 / 브랜뉴뮤직

파격적인 두 장의 티저 이미지를 본 팬들은 “어떤 컨셉일지 궁금하다”, “수위가 너무 높은거 아닌가요”, “어떤 무드가 담긴 노래일지…”, “버벌진트, 산체스가 확연히 다른 모습을 담은거 같아 기대가 되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버벌진트와 산체스 준비한 듀엣 프로젝트 앨범에 많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브랜뉴뮤직은 “버벌진트x산체스 듀엣 프로젝트 앨범의 신호탄으로 오는 25일 자정 선공개곡 '싫대'를 발표한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들에서 느끼실 수 있듯이 이번에 이들이 준비한 듀엣 프로젝트 앨범 '여자'는 기존의 버벌진트와 산체스가 보여줬던 색깔과는 조금 다른 신선하고 새로운 컨셉과 무드들이 가득 담겨 있는 재밌는 앨범이 될 예정이다. 기대하셔도 좋다. 버벌진트x산체스 듀엣 프로젝트 앨범 '여자'와 선공개곡 '싫대'에 더욱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파격적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듀엣 프로젝트 앨범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버벌진트와 산체스의 신곡 '싫대'는 오는 25일 자정을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