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딱 너 같은 딸’ 정혜성-최정원, 병원에서 만난다…‘기대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딱너같은딸 #정혜성 #최정원

최강 비주얼 정혜성과 최정원이 병원에서 의사와 환자로 만났다.

정혜성 / MBC
정혜성 / MBC

오늘(23일) 방송되는 ‘딱 너 같은 딸’(극본 가성진 연출 오현종 박원국) 27회에서 희성(정혜성)은 병원에 입원한 JW그룹 본부장 진봉이 엄마 홍애자(김혜옥)에게 막 대하는 모습을 보게 된다. 이에 격분한 희성은 직접 진봉을 진료하러 입원실로 들어가게 된다.   

공개된 스틸 사진 속 희성은 무덤덤한 표정으로 주사기를 들고 진봉의 엉덩이에 내리꽂는다.
진봉은 예상치 못한 아픔에 일그러진 표정을 짓고 있는 반면 희성은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진봉을 바라보고 있다. 하지만 아름다운 희성을 보게 된 진봉은 어느새 아픔과 고통은 잊어버린 채 입을 헤벌레한 채 웃음짓고 있다. 희성 또한 속을 알 수 없는 묘한 미소를 지으며 진봉을 바라보고 있다.
정혜성-최정원 / MBC
정혜성-최정원 / MBC

진봉은 지난 방송에서 ‘허은숙 브랜드전’을 성사시키지 못한 애자를 일방적으로 퇴사 처리시킨다. 애자는 잘리는 것보다는 스스로 그만두는 모양새가 더 나을 것이라 판단, 스스로 사직서를 쓴 뒤 회사를 찾았지만 아무런 연락 없이 자신의 팀을 해체시키고 퇴물 취급을 당하게 되자 피가 거꾸로 솟는다. 회사동료라 들 역시 의리라곤 찾아볼 수가 없다. 안진봉 본부장은 도리어 “능력 있는 사람은 살아남고 없는 사람은 도태 되는 게 이 바닥 생리지” 라며 애자의 속을 뒤집어 놓는다.     
한편 진봉은 애자가 희성의 엄마라는 사실은 꿈에도 모른 채 희성에게 첫 눈에 반하게 되는데...
최정원 / MBC
최정원 / MBC

희성은 여왕벌 홍애자의 막내딸로 세 딸 중 가장 애자와 닮은꼴이라고 할 수 있다. 자신의 감정을 숨기지 않고 하고 싶은 말은 반드시 해야 직성이 풀리는 캐릭터. 의사라고 하기에는 너무나 아름다운 미모로 수많은 남성들에게 대쉬를 받지만 그녀의 높은 콧대는 내려올 기미가 전혀 없어 보인다. 똑 소리 나고 도도함의 끝을 보이고 있는 희성을 만족시킬 남자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11일 일산에서 주사를 놓는 장면 촬영에서 최정원은 실제로 주사바늘에 찔려 고통을 호소하기도 하였다. 정혜성 또한 당황하여 연신 괜찮냐며 걱정을 했지만 최정원은 “원래 이렇게 진짜 찔려야 고통스러운 내면 연기를 표현할 수 있는 거예요.” 라고 말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살렸다.

진봉은 콧대 높은 리틀 홍애자 희성을 과연 자신의 여자로 만들 수 있을까? 첫 눈에 반한 여자가 자신이 해고시킨 홍애자의 딸임을 알게 됐을 때 진봉이 어떤 행동을 취할지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진지함과 코믹함을 넘나드는 전개, 세대 불문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 공감대 높은 에피소드와 기발한 아이디어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전해주는 '딱 너 같은 딸'은 별난 세 가족이 사돈으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코믹하고 유쾌하게 그려낸 일일 코믹 가족극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