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투피엠(2PM), ‘우리 집’ MV 조회수 360만뷰 기록…‘연습 영상은 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투피엠 #2PM

2PM의 정규 5집‘NO.5’ 타이틀곡 ‘우리 집’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360만뷰를 기록했다.

이에 지난 20일 JYP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jrpixugYyQg) 및 2PM공식SNS 채널을 통해 안무 연습 영상 스튜디오 버전을 깜짝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뮤직비디오 조회수 300만 돌파에 대한 큰 감사와 이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은 영상으로 편한 사복 차림으로 ‘우리집’ 안무 연습에 열중하고 있는 2PM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절도 있는 춤과 멤버들의 댄스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었고, 섹시한 매력까지 자아내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또한, 생생한 발소리와 표정은 실제 안무 연습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불러 일으켰다. 공개된  안무 영상 역시 하루 만에 조회수 40만뷰를 기록하며 현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5일 정규 5집 앨범으로 컴백한 2PM은 음원 발매 하자마자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 음원 발매 전 일본에서 타워레코드 예약랭킹 종합부분 정상을 차지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투피엠 / JYP
투피엠 / JYP

뿐만 아니라 지난 19일 일본 유명 아티스트들을 재치고 일본 타워레코드 월드, 온라인-오프라인 종합 데일리 세일즈 차트 및 전 점포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일본 음반 차트를 점령하며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 곡 ‘우리집’은 2PM 멤버 Jun.K가 작사, 작곡한 노래다. 트리플럿 스윙 리듬이 돋보이는 중독성 강한 곡이다. 또한, 이성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심장을 뛰게 하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여심을 저격하는 가사, 비트, 멜로디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신곡’우리집’ 뮤직비디오 360만뷰를 돌파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2PM 멤버의 매력적인 마스크와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동화 속 한 장면으로 초대되는 듯한 느낌을 주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왕자님과도 같은 멤버들의 화려한 비쥬얼과 섹시함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정규 5집 ‘NO.5’는 2PM만의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앨범이다. 여기에 일본 싱글 활동과 자작곡 앨범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한 2PM멤버들이 수록곡 총 12곡 중 9 곡을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 하며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2PM만의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어쿠스틱, 얼반, R&B, 펑키, 일렉트로닉 사운드 등 다채로운 장르가 조화를 이루며 멤버들의 음악적 성장까지 엿볼 수 있는 곡으로 채워져 있다.
 
한편, 2PM은 오는 27~2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5 2PM Concert "House Party”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