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몬스타엑스(MONSTAX), ‘아이돌 갓 텐’ 무서운 신인 1위 등극…‘덜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힙합그룹 몬스타엑스가 '한국을 넘어 중국까지 넘보는 무서운 신인' 1위에 등극했다.

아이돌릭 TV에서 매주 방영중인 신개념 아이돌 랭킹쇼 ‘IDOL GOT 10’ (이하 ‘아갓텐’)에서 몬스타엑스는 '한국을 넘어 중국까지 넘보는 무서운 신인' 1위에 등극하며 다시한번 대형신인임을 입증했다. 아이돌릭 TV ‘아갓텐’은 SNS를 기반으로 한 주간의 아이돌 멤버 개인의 파워 지수를 산정하여 매주 순위를 발표하는 신개념 아이돌 차트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몬스타엑스 / 스타쉽
몬스타엑스 / 스타쉽

기존의 아이돌 차트쇼가 음원 위주의 순위 산정과 아이돌 그룹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것과 달리 아갓텐은 한 주간 온라인 상의 뉴스, 카페, 블로그, SNS 상의 검색량과 해시태그(#)로 검색한 동영상 수를 집계하는 방식으로 산정되며 그룹 전체가 아닌 멤버 개인 순위를 발표하는 점이 눈에 띈다. 또한 ‘별별 테마랭킹’ 코너에서는 ‘모태솔로일 것 같은 아이돌’, ‘최고 방부제 아이돌’ 순위 등 흥미로운 주제에 대한 아이돌 순위도 매주 공개되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 ‘아갓텐’은 유튜브 ‘아이돌릭 TV’ (http://www.youtube.com/idolictv)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6월 16일 기준 몬스타엑스의 타이틀곡 '무단침입'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와 중국 동영상 사이트인 투도우, 유우쿠, 인위에타이 등에서 1천만 뷰를 넘어섰다. 많은 팬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인이 1천만 뷰라니 놀랍다!", "신인인데 대박이네". "무단침입 중국서 터지나보다.", "스케일이 어마어마하네", "몬스타엑스 중국반응 대박인 듯"라는 등 다양한 댓글로 관심을 표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지난 13일 음반 판매 집계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일간차트 1위를 차지, 역주행에 성공하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 '무단침입'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몬스타엑스 / 스타쉽
몬스타엑스 / 스타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