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남주혁-육성재, 방심할 수 없는 로맨스 라인의 결말 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후아유 #학교2015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임예진/연출 백상훈,김성윤/제작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가 오늘 밤, 대망의 최종회를 앞두고 있다.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드는 ‘후아유-학교2015’의 마지막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1. 쌍둥이 자매 고은별, 이은비의 운명은?
어제 방송에서는 강소영(조수향 분)의 계략으로 인해 결국 세강고 2학년 3반 친구들 모두가 쌍둥이 자매 고은별(김소현 분)과 이은비(김소현 분)의 존재를 알게 되며 엔딩을 맞았다. 은비의 전학을 앞두고 일어난 돌발 상황에 두 소녀는 물론, 반 친구들 모두가 충격을 금치 못했다. 이에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에야 겨우 만난 쌍둥이 자매는 과연 행복한 결말을 맺게 될지, 이들의 운명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남주혁-육성재 / 사진=(유)학교2015 문전사, FNC 엔터
‘후아유-학교2015’ 김소현-남주혁-육성재 / 사진=(유)학교2015 문전사, FNC 엔터
 
2. 마지막까지 방심할 수 없는 김소현-남주혁-육성재의 러브라인!
‘후아유-학교2015’ 속 다양한 이야기 중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을 받았던 건 김소현(고은별,이은비 역), 남주혁(한이안 역), 육성재(공태광 역)의 예측할 수 없는 삼각 러브라인이었다. 어제 방송에서 이안(남주혁 분)은 은비에게 모든 것을 처음부터 다시 새로 시작할 수 있게 전학을 안가면 안 되냐며 따뜻한 포옹을 했고, 태광(육성재 분) 역시 오직 은비만을 바라보는 돌직구 사랑을 끝까지 이어가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갈피를 잡을 수 없는 세 남녀 사이의 로맨스가 어떤 결말을 맺게 될지 최고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3. 끝없는 조수향의 악행 퍼레이드! 그녀에겐 어떤 결말이?
첫 회부터 욕설은 기본 폭력에 협박 등 시청자들을 경악케 했던 강소영의 악행은 끝날 줄을 몰랐다. 강소영은 쌍둥이 언니 은별이 세강고로 돌아왔음에도 불구하고 절대 물러서지 않았고 결국 통영에서 촬영했던 동영상을 미끼로 은별을 협박하기까지 이르러 보는 이들의 탄식을 자아냈다. 때문에 끝이 없는 강소영의 악행 퍼레이드는 과연 끝이 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최종회까지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를 이어가고 있는 ‘후아유-학교2015’가 어떤 마침표를 찍을지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하고 있다.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늘(16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후아유-학교20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