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걸스데이(GirlsDay), 20일 지구촌 개발도상국 여자아이들을 위한 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걸스데이(GirlsDay)가 국제아동 후원단체 플랜코리아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지구촌 여자아이들을 위한 활동에 나선다.
 
19일 소속사측에 따르면 걸스데이(GirlsDay)가 국제아동 후원단체 플랜코리아(대표이사 이상주/www.plankorea.or.kr)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지구촌 개발도상국 여자아이들을 위한 봉사 활동에 나설예정이다.
 
걸스데이(GirlsDay)는 20일 오후 1시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겸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질 예정이며 이날 위촉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대사로서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걸스데이(GirlsDay)의 특별한 게릴라 콘서트로 진행되는 이날 위촉식에서는 관객들과 함께 지구촌 여자아이들을 위한 플랜의 'Because I am a Girls' 캠페인에 동참한다는 뜻으로 손을 들어 여자아이들을 지지한다는 의미인 'Raise your Hand'를 함께 진행해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 걸스데이(GirlsDay)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또한 위촉식을 시작으로 고통 받는 개발도상국 여자아이들 위한 든든한 여자대통령으로 활동 하게 될 걸스데이(GirlsDay)는 27일 2박 4일 여정으로 플랜코리아와 함께 태국 치앙라이로 봉사활동을 떠날 예정이다. 걸스데이(GirlsDay)는 치앙라이를 찾아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출생등록 없이 학교도 다니지 못하며 살아가는 여자아이들을 만나 보고 개발도상국 아이들이 직면한 환경과 문제들을 살펴볼 예정이다.
 
걸스데이(GirlsDay)의 아주 특별한 게릴라 콘서트를 기념하기 위해 에버랜드와 플랜코리아 페이스북에서는 나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걸스데이(GirlsDay)의 게릴라 콘서트 안내 포스팅에 “좋아요”가 1만 개가 되면 에버랜드에서 플랜코리아에 1천 만원을 기부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함께 진행 중이다. “좋아요” 1만개로 모인 수익금은 플랜코리아를 통해 개발도상국 여자아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향후 걸스데이(GirlsDay)는 개발도상국 여자아이들의 든든한 여자대통령으로서 또 플랜코리아 홍보대사로서 지구촌 여자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적극 참여 할 계획이다.
 
한편 걸스데이(GirlsDay)는 지난 18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말해줘요’의 방송활동을 마무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