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즈세컨 (O’2nd), ‘비밀의 정원’을 담은 2015 오즈세컨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디자이너 감성의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O’2nd)에서 2015년 Pre Fall 시즌을 맞아 2010년부터 시작되어 7번째를 맞이한 아트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매 시즌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하고 있는 오즈세컨이 이번 시즌에는 어른들을 위한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으로 화제를 모은 일러스트레이터 조해너 배스포드(Johanna Basford)와 함께한다.
오즈세컨 (O’2nd)
오즈세컨 (O’2nd)
 
그녀는 전 세계적으로 100만권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 셀러이자 우리나라에 컬러링 북의 열풍을 불러일으킨 ‘비밀의 정원’ 작가로 일상에 지친 어른들에게 그림 색칠을 통한 기분전환 및 스트레스를 해소시킬 수 있는 신선한 경험을 선사한 대표적 작가다.
 
꽃과 나무, 곤충과 동물 등의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어 생동감이 넘치며, 그 안에서 이루어지는 복잡하고 섬세한 일러스트레이션은 오즈세컨과 앙상블을 이루며 환상의 세계로 이끌어 준다.
오즈세컨 (O’2nd)
오즈세컨 (O’2nd)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 선보이게 될 조해너 배스포드 (Johanna Basford)의 작품들은 오즈세컨 브랜드 컨셉인 Color, Taste, Humor로 재해석되어 블라우스, 티셔츠, 스커트, 팬츠 등 의상에서부터 슈즈, 목걸이, 가방 등의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컬렉션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2015년 또 한번의 만남이 가져올 기분 좋은 변화, ‘O`2nd X Johanna Basford Collaboration’은 6월 말 전국 주요 백화점 오즈세컨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오즈세컨 (O’2nd)
오즈세컨 (O’2nd)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