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권율, 빅이슈 화보 재능 기부…숨길 수 없는 잘생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권율 #빅이슈 #화보
 
배우 권율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빅이슈’ 110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빅이슈코리아 측은 ‘빅이슈’ 커버스토리에 최근 방영이 종료된 tvN ‘식샤를 합시다 2’ 사무관 이상우 역을 완벽 소화, 대세로 떠오른 배우 권율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권율 / 사진=빅이슈
권율 / 사진=빅이슈
 
‘그대로의 권율’이라는 컨셉의 이번 화보에서 권율은 ‘식샤를 합시다 2’ 사무관 이상우의 완벽남에서 벗어나 순정남의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슬랙스와 티셔츠, 스니커즈 등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로 배우 권율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저는 그 캐릭터에 얼마만큼 공감하고 진정성을 보여줄 수 있느냐가 첫 번째인 것 같아요. ‘쟤는 안 그럴 것 같은데 저런 역할을 하네. 잘 어울리네’라는 말을 듣기 위해 집중하고 열심히 준비하는 편입니다. 어떤 연기를 시작할 때는 ‘이 캐릭터에 나보다 더 잘 어울릴 사람은 없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앞만 보고 달려가는 스타일입니다.” 라며 영화 ‘명량’의 이회. 그리고 이상우 사무관까지 여러 캐릭터를 소화하며 쌓아온 연기에 대한 가치관을 드러냈다.
권율 / 사진=빅이슈
권율 / 사진=빅이슈
 
권율은 “너무나 좋은 취지를 가진 촬영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저는 좋은 배우, 훌륭한 배우로서 관객을 찾아가는 것과 인간 권율로서 사회나 소외계층에 이바지하는 사람이 되는 걸 인생의 목표로 삼고 있어요. 오늘 ‘빅이슈’ 촬영은 그런 제 삶의 목표를 다시 한 번 확실하고 단단하게 다질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라며 이번 커버스토리에 참여한 소감도 잊지 않았다.
 
한편 ‘빅이슈’ 110호에는 배우 권율의 커버스토리 외 소설가 편혜영 인터뷰 및 레시피 인 시네마, 터키 여행기, 창작 가무극 ‘신과 함께-저승 편’ 소개 등 알찬 기사들이 담겨 있다.
권율 / 사진=빅이슈
권율 / 사진=빅이슈
 
‘빅이슈’ 신간 110호는 수도권 주요 지하철역과 빅이슈 온라인숍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빅이슈’는 판매액의 절반이 홈리스 출신 판매원의 수입이 되는 잡지다.
권율 / 사진=빅이슈
권율 / 사진=빅이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