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비포커스] ‘심야식당’ 베스트셀러 만화 영화화, ‘혼자 보는’ 만화에서 ‘같이 보는’ 영화로 ... 담백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아 기자) 영화 ‘심야식당’은 늦은 밤에만 문을 여는 도쿄의 한 식당에서 마스터와 사연 있는 손님들이 맛으로 엮어가는 인생을 다룬 영화. 아시아 베스트셀러이자 일본 아마존 기준 평점 만점을 기록, 지난 9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만화가 전격 영화화된 것.
 
원작 만화 ‘심야식당’은 아시아 요리 트렌드를 뒤흔든 원조 콘텐츠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원작자 아베 야로는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진솔하면서 위트있게 구사한 ‘심야식당’으로 일본 최고 만화가로 떠올랐다. 
 

‘심야식당’ 주요 장면 / 영화사 진진
‘심야식당’ 주요 장면 / 영화사 진진
이렇듯 아시아 베스트셀러가 된 원작으로 하는 영화 ‘심야식당’은 드라마 시즌 1부터 시즌 3 그리고 영화 출연에 이르기까지 6년간 '마스터' 역할을 맡아 온 일본 최고의 명배우 코바야시 카오루가 열연을 펼쳐, 드라마를 먼저 접했던 관객에겐 친숙하게 느껴질 것.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이 가장 사랑하는 일본 배우 오다기리 조가 드라마에 이어 출연, 오랫만에 수염을 기르지 않는 미청년같은 그의 모습을 보는 즐거움도 한 몫한다. 
 
‘심야식당’ 주요 장면 / 영화사 진진
‘심야식당’ 주요 장면 / 영화사 진진

영화는 도쿄 번화가 주변에 자리 잡은 작은 선술집 '심야식당'의 사계절을 다루며 나폴리탄, 마밥, 카레 세 가지의 전혀 다른 맛의 이야기를 펼칠 예정으로, 영화 ‘심야식당’ 역시 원작 만화와 마찬가지로 우리 주변에 사람들, 어쩌면 절대 주인공이 될 수 없는 사람들의 소소한 이야기를 그대로 담아, 여백의 미학과 담백함으로 당신을 위로해 줄 것이다.
 
‘심야식당’ 주요 장면 / 영화사 진진
‘심야식당’ 주요 장면 / 영화사 진진
그리고 심야식당 매니아라면 또 하나의 반가운 소식! 한국에서도 SBS 토요드라마로 ‘심야식당’이 방송 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특히 드라마에 2년 만의 컴백하는 배우 김승우가 일본 명품 배우 코바야시 카오루가 맡았던 ‘마스터’ 역할을 맡았다는 사실이 알려져,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10년간 사랑 받아온 아시아 베스트셀러 만화 원작과 만화에서 바로 나온 듯한 ‘마스터’역에 영화배우 코바야시 카오루 그리고 오다기리 조까지, 영화 ‘심야식당’은 오는 6월 18일 개봉한다.
‘심야식당’ 메인 포스터 / 영화사 진진
‘심야식당’ 메인 포스터 / 영화사 진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