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이준과 소리 없는 ‘문자 전쟁’ 선보여… ‘신개념 부부싸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풍문으로들었소 #이준 #고아성
 
오는 2일 방송된 마지막 방송 분에서 봄(고아성 분)과 인상(이준 분)은 누가 사시 공부를 할 것인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다가 언성이 높아진다. 인상은 봄이가 하는 게 붙을 확률이 높다면서 말을 하지만, 봄이는 “근거도 없고, 있다 쳐도 내가 맘 편히 할 수 있겠냐고”라면서 이야기를 하다가 결국 방으로 들어간다. 
 
방에서 더 큰 소리를 내면서 말다툼을 하다가 갑자기 문자로 맹렬히 싸우기 모습은 마치 요즘 세대의 싸우는 모습을 보여주는 듯해서 웃픈 장면이었다.
 
이어 봄이와 인상은 박경태(허정도 분)와 이선숙(서정연 분)의 조건부 도움으로 둘이 함께 공부를 다시 시작한다. 정호(유준상 분)와 연희(유호정 분)를 찾아가 봄이는 “정부가 못해주기 때문에 대신 지원해주는 거라고 합니다”라며 지원 받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인상은 “저는 이제 상속자도 아니고, 어린애는 더더욱 아니에요. 아버지와는 다른 길을 가보겠습니다”라며 단호하게 말을 한다.
 
일상으로 돌아와 봄이와 인상은 자신의 생활에 적응하며 공부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썰렁한 정호의 집안과는 대조되게 형식의 집은 화기애애한 웃음소리와 말소리로 가득하다. 경태는 “우리 애들 칭찬 좀 해줍시다. 모의 시험에서 만점은 아니지만, 만점은 아니지만 둘 다 10점 이상씩 올랐어요.”라고 말을 하자 다들 소리질러주며 박수소리에 봄과 인상은 쑥스러워한다.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이준 / SBS ‘풍문으로 들었소’ 화면캡처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이준 / SBS ‘풍문으로 들었소’ 화면캡처
 
봄과 인상은 침대 위의 진영을 보면서, 정호는 복도 끝을 향해 걸어가며 어느 지점부터 제자리 걸음인 듯한 모습으로 방송이 마무리가 됐다. 사랑을 선택한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까지도 미소를 짓게 했다.
 
서봄역의 고아성은 평범한 여고생으로 시작해, 재벌가의 작은사모님에서 다시 평범한 집안의 애엄마와 학생으로 거치며 넓고 섬세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눈길을 모았다. 한 층 더 성숙한 그녀의 연기력에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여줬다는 평이다.
 
한편, ‘풍문으로 들었소’의 후속으로는 ‘상류사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