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승준 방송사고, 방송 끝나자마자 욕설 내뱉어…“아이X”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유승준 #유승준방송사고

유승준의 2차 인터뷰에서 방송 사고가 발생했다.

유승준은 27일 오전 10시 실시간 인터넷방송 아프리카TV를 통해 세금 폭탄 논란, 군입대 지원 사실까지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이날 유승준은 “13년 전 국민 여러분과 약속을 지키지 못한 것을 사죄하려고 나왔는데, 1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계속 거짓말쟁이로 몰리는 것이 가슴 아팠다”며 눈물을 보였다. 이어 유승준은 “미국 해외 금융 계좌 신고법 때문에 세금 폭탄을 맞는다는 이야기는 사실 무근이다. 논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한다”고 해명했다.

유승준 / 아프리카TV
유승준 / 아프리카TV

또한 ‘2014년 병무청에 군 입대 의사를 밝인게 사실이냐’는 물음에 “지난해 7월26일 쯤 대한민국 육군 소장과 전화통화까지 했다. 그래서 ‘한국에 다시 돌아가 사죄를 받고 다시 예전에 지었던 제 잘못에 대해 용서를 구하고 싶다. 군 입대를 다시 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고 설명했다.

방송 사고는 영상 말미 발생했다. 유승준의 2차 방송이 끝난 후 화면은 꺼졌으나 음성은 켜져 있는 사고가 일어났다. 이를 두고 네티즌들은 “방송이 종료된 줄 알고 있던 관계자들의 대화서 ‘유승준 기사가 막 올라오고 있다’라는 말과 함께 욕설까지 고스란히 들렸다”면서 유승준의 태도를 지적했다.

이에 방송을 주최한 신현원프로덕션은 한 매체를 통해 “욕설 한 적 없다. 만약 그런 사실이 있다면 사과 드리겠다”며 방송 사고에 대해 일축했다. 이어 “유승준이 큰 무리를 일으킨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병역 기피 논란에 대해 어떤 잘못을 했는지, 당시 상황이 어땠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자리가 13년 동안 단 한 번도 없었다. 직접 유승준씨에게 연락을 취해 이번 방송이 성사됐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