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번 주는 쉬어가겠다” BJ남순, 아프리카TV 생방송→갑작스러운 휴방 공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BJ남순이 생방송 이후 휴방 공지를 했다.

지난 8일 남순은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를 통해 모바일로 생방송을 진행했다.

남순은 방송을 킨 채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시청자들의 채팅창을 바라보던 중 “일단 오늘 방송 조금 이따가 하겠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두 시간만 더 쉬었다가 하겠다”고 말하고 머리를 만지며 한숨을 쉬었다.
 
BJ남순
BJ남순
 
그는 고개를 숙인 채 머리를 만지거나 턱을 괸 상태로 말없이 화면을 보는 행동을 반복했고, “이따가 좀 나아지면 키겠다”고 말한 뒤 방송을 종료했고, 이후 얘기했던 것과 다르게 방송은 다시 키지 않았다.

이후 남순은 9일 오전 아프리카TV 방송국을 통해 “혹시나 기다리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늦었지만 이제서야 공지 남긴다”며 “오늘 방송은 여기까지다”라고 전했다. 그는 “자세한 얘기는 방송 켜서 말씀 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어 “9일 저녁은 예정된 일정 있어 시간 확정되는 대로 공지 남기겠다”며 “기다려주신 분들께 죄송하다”고 방송을 기다린 시청자들에게 사과했다. 하지만 남순은 오후 6시쯤 재차 공지를 올렸고 “어제 방송에 대해서는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는 글을 게재했다.

남순은 “일단 이번 주는 방송을 쉬어가려 한다”며 “자세한 건 돌아와서 말씀 드리고 주중에 한 번 더 공지를 남기도록 하겠다”고 갑작스러운 휴방 소식을 전했다. 

한편 남순은 지난달 27일 여성 BJ 성희롱 사건에 대해 1심에서 선고한 벌금 200만 원 판결을 깨고 선고 유예 판결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