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하는 은동아’ 김사랑-김태훈, ‘묘한 분위기’로 시선 집중… ‘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사랑하는 은동아 #김사랑 #김태훈

‘사랑하는 은동아’ 김사랑 김태훈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돼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오는 29일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금토미니시리즈 ‘사랑하는 은동아’(연출 이태곤 김재홍, 극본 백미경, 제작 드라마하우스, 몽작소) 측은 25일 김태훈과 김사랑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태훈은 휠체어에 앉아 다소 멍한 표정으로 앞을 힘없이 바라보고 있고, 그 옆에는 휠체어를 잡고 서 있는 김사랑이 보인다. 그레이 계열의 셔츠에 청바지만으로도 우월 비주얼 자태를 과시하고 있는 김사랑과 어딘지 모르게 불안해 보이는 김태훈이 어떤 사연을 간직하고 있는지 두 사람의 관계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김태훈이 연기하는 최재호는 봉황기 역대 방어율을 자랑한 유망주이자 메이저리그 진출 0순위로 손꼽히던 어느 날 교통사고를 당해 하반신 마비가 된 비운의 인물이다. 온화하고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정은(김사랑)을 늘 한결같이 사랑한다. 
 
하지만 정은을 바라보는 눈빛은 왜지 슬픈 비밀을 간직한 듯 불안하고 괴로워 보인다. 특히 톱스타 지은호(주진모)의 자서전을 대필하며 점차 그의 이야기 속으로 빠져드는 정은을 보며 불안해한다.
‘사랑하는 은동아’ 김사랑-김태훈 / 드라마 하우스
‘사랑하는 은동아’ 김사랑-김태훈 / 드라마 하우스
 
전작인 MBC ‘앵그리맘’에서 피도 눈물도 없는 절대 악역을 연기했던 김태훈은 이번 ‘사랑하는 은동아’ 속 최재호를 통해 180도 다른 연기 변신을 꾀한다. 하반신 마비라는 신체적 결함에 따른 마음 속 상처, 정은을 향한 사랑 등 복합적인 감정 변화를 소화해내야 하는 캐릭터인만큼 김태훈의 섬세하면서도 깊이감 있는 연기력이 한층 더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멘탈 갑의 긍정적인 마인드가 돋보이는 정은 역의 김사랑과 보여줄 연기 호흡 역시 극을 즐기는 또 다른 관전 포인트로 손꼽히고 있다. 순정남 은호 역의 주진모 못지않은 지고지순한 사랑을 그려낼 김태훈의 활약에 관심이 더해진다.
 
‘사랑하는 은동아’는 20년간 한 여자만을 사랑한 한 남자의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로, 한 여자를 향한 톱스타의 지독하고 순수한 사랑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녹여낸 서정멜로다. 
 
오는 29일 첫 방송에 앞서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총 16부작 중 4부까지의 주요 내용을 각 10분 내외의 5부작 웹드라마 버전으로 압축한 ‘사랑하는 은동아-더비기닝’ 1~4회를 공개해 큰 화제를 모으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5회는 오는 26일(화) 낮 12시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