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 리틀 텔레비전’ 홍진경, ‘홍프라 윈프리’ 토크쇼 예고… ‘기대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홍진경이 ‘홍프라 윈프리’ 토크쇼로 주말 밤 시청자 ‘취향 저격’을 예고하고 나섰다.
 
홍진경은 오는 23일 방송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5회분에서 ‘홍프라 윈프리 쇼’라는 방제로, ‘마리텔’ 시청자들과 처음으로 만난다. 홍진경은 이엑스아이디(EXID) 하니-정준영과 함께 새 멤버로 투입돼 특유의 개성만점 매력을 뿜어내며, 지난 방송에서 2번 연속 ‘챔피언 벨트’를 차지한 백종원과 ‘인터넷 방송 조상님’ 김구라에게 도전장을 내민다.
 
무엇보다 홍진경은 자신만의 첫 토크쇼인 ‘홍프리 윈프리 쇼’를 위해 유례없는 ‘개국 축하 파티’를 연출,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홍진경이 어깨와 팔 부분을 시원하게 드러낸, 소매 없는 블랙 드레스와 레이스 장식이 달린 화이트 페도라를 쓰고 우아하게 등장했다. 홍진경의 패피(패션 피플)다운 화끈한 옷차림에 제작진뿐만 아니라 인터넷으로 접속하는 시청자들도 뜨거운 환호성을 보냈다.
 
더욱이 홍진경은 유달리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는 최강 ‘코믹 콤비’ 조세호-남창희를 ‘홍프리 윈프리 쇼’ 첫 게스트로 초대, 왁자지껄한 자축연을 가져 웃음 폭탄을 안겼다. 블랙 드레스를 입은 홍진경과 블랙 턱시도를 입은 조세호-남창희가 샴페인 잔으로 요란하게 건배를 하며 “‘오프라 윈프리쇼’처럼 성공시키겠다”고 어마무시한 포부를 밝혔던 것이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홍진경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마이 리틀 텔레비전’ 홍진경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하지만 시끌벅적한 파티 분위기와는 달리 조세호와 남창희는 홍진경에게 연신 구박을 받아 예상치 못한 웃음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홍진경은 조세호-남창희와 함께 출연했던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의 환상적인 호흡을 ‘마리텔’ 현장에서 고스란히 재연해 현장의 열기를 달아오르게 했다. 
 
인터넷으로 접속한 시청자들의 의견을 듣고 홍진경은 조세호-남창희 얼굴에 낙서를 하는 벌칙을 가하는 가하면, 백종원을 견제하기 위해 급하게 요리 코너를 만드는 등 ‘포복절도’ 토크쇼를 이어갔다. 과연 조세호-남창희의 지원 사격을 받은 홍진경이 ‘2회 연속 우승자’ 백종원을 물리치기 위해 어떤 ‘1인 방송’을 선보일 지 기대가 모아진다.
 
제작진은 “홍진경이 오랜 기간 라디오 DJ를 해왔던 만큼 ‘1인 방송’에 대한 남다른 설렘을 드러냈다”며 “‘마리텔’ 방송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들을 스스로 고민하고 연구하는 모습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절친 콤비 조세호-남창희와 ‘별그대’의 아성을 이어갈 홍진경의 ‘1인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5회 분은 오는 23일 토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