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라임씬’ 씨엔블루(CNBLUE) 민혁, 하니에 “내 이상형 찾았다”…‘여심 저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크라임씬2’ 녹화 중 CN BLUE의 멤버 민혁이 하니에게 호감을 표시했다.
 
20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추리 게임 ‘크라임씬2’ 7회에서는 ‘크루즈 살인사건’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주 크루즈의 부선장을 살해한 범인으로 시매니저(시우민)가 검거되며 결말을 맺었는데, 갑자기 홍선장(홍진호)이 모두의 눈앞에서 쓰러져 죽으며 새로운 살인사건을 예고했다. 특히 방송 뒷 부분에 ‘크라임씬’ 시즌1의 히로인 NS윤지와 최고의 게스트로 평가 받았던 CN BLUE의 민혁이 등장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크라임씬’ / JTBC ‘크라임씬’
‘크라임씬’ / JTBC ‘크라임씬’

CN BLUE의 민혁은 시즌1에서 게스트 최초로 2번이나 출연하며 고정 멤버들 못지않은 놀라운 추리력과 연기 경험에서 나온 뛰어난 역할 몰입도로 큰 활약을 했던 게스트. 이번 시즌2의 ‘크루즈 살인사건2’에서는 크루즈 소속 짐꾼으로 변신해 쟁쟁한 추리 실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시즌2 출연자 사이에서 어떤 추리 플레이를 보여줄지, 그리고 시즌2의 남자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김지훈, EXO의 시우민에 이어 어떤 흥미로운 추리 플레이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녹화 중 CNBLUE 민혁은 “내 이상형을 찾았다”고 말하며 시종일관 하니에게 호감을 표현, 진심인지 장난인지 모를 멘트들로 여심을 저격했다는 후문.
 
영화를 방불케 하는 거대한 스케일과 최고의 긴장감을 선사할 ‘크루즈 살인사건2’의 긴장감 넘치는 역대급 결말은 과면 무엇일지! 날이 갈수록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크라임씬2’ 7회 ‘크루즈 살인사건 두 번째 이야기’는 20일(수)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