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플로 하이탑, “연인의 친구 사귈 수 있다”… ‘파격 발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빅플로 하이탑, “연인의 친구 사귈 수 있다”… ‘파격 발언’
 
힙합 그룹 빅플로의 대세 ‘하이탑’이 ‘모델하우스 룸오브텐’(이하 ‘룸오브텐’) 에서 실시간 방송으로 시청자의 사연을 읽어주던 중 연인의 친구를 사귈 수 있다는 깜짝 발언으로 주변을 놀래켰다.
빅플로 / SBS미디어넷
빅플로 / SBS미디어넷
 
2014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선발된 10인의 슈퍼모델이 SBS funE ‘룸오브텐’을 통해 실시간방송인 ‘라이브쇼팅’을 진행했다. 이 날, 라이브쇼팅 에서는 하이탑이 출연했고, ‘흔들린 사랑’ 이라는 주제로 네티즌과 이야기를 나눴다.
 
한 네티즌이 ‘남자친구의 친구를 좋아하게 되었다.’는 사연을 보냈고, 모델 혜민은 절대 만나선 안된다고 딱 잘랐지만 ‘하이탑’은 의아해했다.
 
평소 하이탑은 부모님께 “결혼 전까지 여러 사람을 만나라”는 가르침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에 빅플로 멤버 정균은 부모님의 의도는 다른 커플의 사이를 갈라놓으라는 것이 아니었을 거라며 하이탑에게 일침을 놓았다.
빅플로 / SBS미디어넷
빅플로 / SBS미디어넷
 
하지만 하이탑은 이에 굴하지 않고, 자신이 반한 사람이라면 친구의 연인도 뺏을 수 있다며 소신 있게 자신의 연애관을 털어 당당한 모습을 뽐냈다.
 
이외에도 유키스, 헬로비너스, 나몰라 패밀리, 스텔라 등 최고의 아이돌 게스트와 10인의 슈퍼모델의 끼로 똘똘 뭉친 ‘모델하우스 룸오브텐’은 5월 20일 수요일밤 12시 SBS funE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