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다일-미스에스 강민희, 듀엣 싱글 ‘놀이’ 티징 이미지 공개…‘독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프로듀서 정키와 함께한 첫 공식 데뷔 싱글 ‘우린 알아’로 한국 R&B계의 신성으로 떠오른 명품 보컬리스트 양다일과 ‘나 왜이래’, ‘내 얘긴 안해’ 등으로 음악성을 인정받아 온 미스에스의 강민희가 함께한 듀엣 싱글 '놀이'의 티징 이미지가 공개됐다.
 
양다일과 강민희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 티징 이미지는 여성 속옷의 끝자락을 손가락으로 잡고 있는 독특한 이미지로 이번 양다일과 강민희의 듀엣 싱글 '놀이'라는 곡이 과연 어떤 느낌의 노래일까 많은 음악팬들의 궁금증을 증폭 시키고 있다. 

양다일-미스에스 강민희 / 브랜뉴뮤직
양다일-미스에스 강민희 / 브랜뉴뮤직

한편, 브랜뉴뮤직의 SNS 채널들 에서는 이번 듀엣 싱글에 참여한 피쳐링 래퍼의 가사 일부를 공개하며 베일에 싸인 피쳐링 래퍼와 그 가사 내용을 맞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많은 팬들은 산이, 한해, 칸토 등 다양한 의견을 보이며 이번 양다일과 강민희의 새로운 프로젝트에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양다일과 강민희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듀엣 싱글로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현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되고 있는 이번 듀엣 싱글 이벤트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리며, 곧 발매될 양다일과 강민희의 색깔있는 신곡 '놀이'에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브랜뉴뮤직의 대표 남녀 보컬라인 양다일과 미스에스 강민희가 함께한 듀엣 싱글 '놀이는 오는 20일 정오를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