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끼의 품격’ 홍진경-조세호, 예능 블루칩답게 ‘진행자’ 낙점…‘기대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KBS Joy 채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격식 파괴 요리쇼 한끼의 품격’(이하 ‘한끼의 품격’)에 최근 예능 블루칩 홍진경, 조세호가 진행자로 나선다.
 
KBS Joy ‘한끼의 품격’은 대단한 요리는 아니지만 자신만의 사연이 있는 레시피를 공개하고 직접 만들어 보이는 격식 파괴 요리쇼로 남들에게 보여주기는 창피했지만 그렇게 만들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있는 독특한 음식을 최고의 셰프들과 평가단이 심사해주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한끼의 품격’ 홍진경-조세호 / KBS 조이 ‘한끼의 품격’
‘한끼의 품격’ 홍진경-조세호 / KBS 조이 ‘한끼의 품격’

이번에 MC로 나선 홍진경은 요식업 전문가로서 요리에 관한 노하우와 모든 지식을 프로그램에서 쏟아낼 예정이다. 조세호는 “오랜 자취 노하우를 통해 얻은 나만의 레시피는 물론 요리 노하우를 모두 공개할 각오와 함께 앞으로 많은 기대를 바란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끼의 품격’은 시청자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프로그램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출연신청서를 받고 있다. 출연자들의 아이디어와 사연이 담긴 특별한 레시피는 ‘한끼의 품격’을 통해 품격 있는 한끼의 만찬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격식 파괴 요리쇼 ‘한끼의 품격’은 오는 6월 KBS Joy 채널을 통해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