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무튼 출근' 게임아트 팀장 양영재 "서든어택, 내가 만들어"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아무튼 출근’에서 판교 시조새, 게임 아트 팀장 양영재가 출연했다.
MBC 아무튼 출근 캡처
MBC 아무튼 출근 캡처
MBC 아무튼 출근 캡처
MBC 아무튼 출근 캡처
MBC 아무튼 출근 캡처
MBC 아무튼 출근 캡처

8일 방송된 ‘아무튼 출근’에서는 게임회사의 일상이 공개됐다. 양영재 팀장은 “제가 참여한 게임은 기습공격(서든어택)이라는 게임이다.”라고 말했다. 광희는 “저도 그 게임을 했다.”며 반가워했고 양영재는 “이 아저씨가 만든 게임이다.” 라고 설명했다.

판교는 게임특구로 지정이 되어 게임회사 100여곳이 들어와있다고. 양영재는 “저는 게임아트디렉터다. 게임 캐릭터, 아트, 총 등을 전부 디자인하고 담당하고 있다.”고 말했다. 팀장으로 근무를 하면서 팀원관리를 하고 있다는 양영재는 6년차 팀장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양영재는 18년간 일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으로 “제가 게임을 워낙 좋아한다. 게임도 좋아하고 그림 그리는 것도 좋아한다. 그래서 오래 일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 양영재는 판교인 답게 편한 옷으로 출근을 했다. 회사까지 자전거를 타고 출근한다는 양영재는 싸이클 복장으로 출근하자마자 급한 업무부터 처리를 했다. 

양영재는 “원래는 샤워부터 한다. 그런데 급한 업무가 있으면 일부터 해야 한다. 팀원들이 자주 봐서 놀라지도 않는다.”고 말했다. 양영재 팀장은 이날 자신이 수집하고 있는 총기를 자랑하기도 했다.  '밥벌이'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의 일상과 일을 다룬 V-LOG 형식의 '아무튼 출근'은 매주 화요일 밤 21시 20분에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