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퇴마 무녀굴’ 유선,SNS에 촬영 마무리 인증샷 공개… ‘아쉬움 가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유선이 영화 ‘퇴마 무녀굴’ 촬영을 마쳤다.
 
14일 새벽, 유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화 ‘퇴마 무녀굴’ 촬영 끝. 끝이라는 게 믿기지 않았는데..이 케잌으로 결국 눈물이..”라는 글과 스태프들이 준비한 케이크의 촛불을 끄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그는 “너무나 좋은 사람들과 함께 했던 행복한 시간이었고 고맙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어요”라고 언급하며 함께한 배우들과 제작진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 3개월간 유선은 김휘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퇴마 무녀굴’에 여주인공 금주 역으로 캐스팅돼 부산에 머물며 촬영에 매진해왔다.
유선 / 유선 인스타그램
유선 / 유선 인스타그램
 
동고동락한 스태프들과의 마지막 촬영에 잠시 눈물을 보일 정도로 아쉬워한 유선은 스태프들에게 재차고마움을 전한 후 서울로 돌아왔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부산에 살다시피 하며 영화촬영에 임했다. 유선은 현장과 소통하며 더욱 완성도 있게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 영화 ‘퇴마: 무녀굴’은 유선의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는 영화가 될 것이라 소속사도 기대하고 있다. 애정으로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퇴마 무녀굴’은 제주 김녕사굴의 설화를 바탕으로 한 신진오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유선을 비롯해 김성균, 차예련, 김혜성이 캐스팅돼 눈길을 모았다. 오는 7월에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