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노민우, 의외 모습 담긴 ‘현장 스틸컷’ 공개…무슨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심각해진 노민우의 모습이 포착됐다.

5월 8일 방송되는 창사특집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극본 이재윤/연출 남기훈) 9회에서는 놀이공원에 갇혀 하룻밤을 함께 보내게 된 유감남 노민우(윤태운 분)과 유별녀 양진성(유지나 분)의 이야기가 그려질 전망이다. 지난 8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두 사람인 만큼, 하룻밤 동안 이들 사이의 어떤 감정변화가 생길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5월 9일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제작진은 노민우의 의외 모습이 담긴 촬영 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 MBC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 MBC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공개된 사진 속 노민우는 어두운 밤, 한 손에 커다란 벽돌을 든 채 무서운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노민우는 당장이라도 벽돌을 던질 듯, 손을 높이 들고 있으며 그의 앞에는 자동차가 세워져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자동차 운전석 쪽 창문이 와장창 깨져 있어, 노민우가 던진 벽돌에 의해 깨진 것임을 예상할 수 있다.

무엇보다 노민우의 심각해진 눈빛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노민우는 그 동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에서 답답할 정도로 순수한 모습만 보여줬다. 어떤 일에도 미소를 잃지 않았던 노민우가 이토록 심각한 표정을 지은 이유가 무엇인지, 왜 벽돌을 손에 든 것인지 시청자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제작진은 “어두운 밤 진행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노민우는 뛰어난 감정몰입을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너무 순수해서 유감스러운 남자 윤태운의 변화와, 노민우의 열정 넘치는 연기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창사특집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는 지나치게 순수해서 유감스러운 남자와 너무 순수하지 못해 유별스러운 여자의 좌충우돌 유감극복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5월 8일 오후 7시 9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