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헬로비너스 라임, ‘쇼미더머니4’ 1차 경연 참가 예정…“힙합 좋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그룹 헬로비너스 라임이 Mnet ‘쇼미더머니4’에 출격한다.

7일 OSEN은 방송 관계자 말을 인용해 라임이 오는 10일 시작되는 ‘쇼미더머니4’ 1차 경연에 참가한다고 보도했다. 앞서 위너 송민호, 매드타운 버피, 몬스타엑스 주헌, 탑독 키노와 야노 등 남자 아이돌 래퍼가 대거 지원한 바 있다.

헬로비너스 라임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헬로비너스 라임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라임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 측은 OSEN에 “라임은 걸그룹 멤버 이전에 원래 힙합을 좋아하는 친구”라며, “회사에서 ‘쇼미더머니’를 권유한 것이 아니라 라임이 스스로 원해서 지원을 했다.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만큼 회사에서도 라임이 최대한 본인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라임은 헬로비너스 활동 이전에 언더그라운드에서 래퍼로 활동한 바 있다. 그는 ‘헤일리’라는 이름으로 2010년 허니패밀리의 5집 수록곡 ‘역전의 드라마’, 2011년 이정의 ‘들어봐’ 피처링에 참여했다.

한편 ‘쇼미더머니4’에는 YG 지누션-타블로, 브랜뉴뮤직 버벌진트-산이, AOMG 박재범-로꼬, 블락비 지코가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