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종현-김영광, 이른 여름 맞이 ‘패션 화보’ 공개…‘남친룩의 정석이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홍종현-김영광, 이른 여름 맞이 ‘패션 화보’ 공개…‘남친룩의 정석이네’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한 두 남자, 홍종현-김영광의 여름 패션화보가 공개되었다.
 
뉴욕 컨템포러리 감성의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와 에스콰이어에서 진행한 이번 화보는 홍종현-김영광의 동반화보에 이어 각자의 매력을 담은 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A MOMENT’라는 콘셉트의 이번 화보는 청량한 남자들 홍종현, 김영광과 함께 아메리칸 그래피티를 모티브로 한 빈티지 프린팅, 일러스트 디자인이 눈에 띄는 셔츠를 키치하고 팝적인 분위기로 풀어내며 남성들의 여름시즌 패션을 스타일리시하게 제안한다.
 
공개된 화보 속 홍종현은 여름 햇살처럼 강렬한 눈빛과 포멀하고 성숙한 남성의 분위기로 트렌디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여름철에 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앞쪽은 독특한 프린팅으로 포인트, 뒷면은 세련된 체크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유니크한 라운드 티셔츠와 청량감을 주는 내추럴한 소재의 미니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해 트렌디한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또한 루프 모티브의 자가드 처리된 7부 셔츠로 포멀하고 세련된 여름 남자의 셔츠룩을 연출했다. 
김영광 / 에스콰이어
김영광 / 에스콰이어
 
김영광은 유명한 핫바디를 살린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도시남자의 스위트한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신진 작가의 작품이 프린팅된 아트 콜라보레이션 7부 셔츠와 자유분방함이 느껴지는 그래피티 프린팅이 자수 처리된 라운드 티셔츠로 시크함, 자유분방함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번 화보로 여성들에게는 ‘가싶남’(가지고 싶은 남자), 남성들에게는 닮고 싶은 남자로 자리매김한 홍종현-김영광의 색다른 매력을 더욱 견고히 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가 커지고 있다.
 
화보 속 홍종현, 김영광이 착용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제품은 트라이본즈 공식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홍종현-김영광의 여름 패션 화보는 5월호 에스콰이어 매거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광 / 에스콰이어
김영광 / 에스콰이어
김영광 / 에스콰이어
김영광 / 에스콰이어
홍종현 / 에스콰이어
홍종현 / 에스콰이어
홍종현 / 에스콰이어
홍종현 / 에스콰이어
홍종현 / 에스콰이어
홍종현 / 에스콰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