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고은, “김민종, 일대일로 붙어서 술로 이겼다”… ‘주량 한 병 반이라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한고은, “김민종, 일대일로 붙어서 술로 이겼다”… ‘주량 한 병 반이라면서’
 
한고은이 KBS 2TV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화제된 가운데 과거 김민종과 술대작에서 이겼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지난 2013년 6월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서 한고은은 남다른 주량을 과시했다.
‘무릎팍도사’ 한고은 / MBC ‘무릎팍도사’ 화면캡처
‘무릎팍도사’ 한고은 / MBC ‘무릎팍도사’ 화면캡처
 
이날 MC 강호동은  "평소 털털한 형님 이미지라고 한다. 때문에 항상 각 잡고 술을 마신다던데?"라고 묻자 한고은은  "공적인 술자리에서는 주량보다 많이 마신다. 김민종 선배님과 일대일로 붙어서 술로 이겼다"고 말해 이목이 집중됐다.
 
이에 MC 강호동은 "김민종이 얼마나 주량이 센데.. 거짓말이다"라고 의심했다.
 
한고은은 "김민종 선배님이 먼저 취하시더라. 집도 3분 거리라서 내가 부축해서 모셔다 드렸다"고 말하자 강호동은 "김민종이 선수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한편 23일 KBS 2TV ‘해피투게더3’ ‘환상의 짝꿍’ 특집에서 한고은-배그린, 강균성-가희, 김성수-백지영이 나와 화려한 입담을 뽐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