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냄새를 보는 소녀’ 이정신, 신세경 마음 흔들어… ‘기대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이희명 극본, 백수찬 오충환 연출, 제작 SBS플러스)에 그룹 씨엔블루(CNBLUE)의 이정신이 깜짝 카메오 출연해 신세경의 마음을 들뜨게 만든다.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4월 16일 6회 방송분에서는 극중 초림이 한 아이돌 스타를 발견하고는 싸인을 받는 내용이 공개된다. 그 아이돌 스타가 바로 그룹 씨엔블루(CNBLUE) 출신 연기자 이정신이었던 것이다.
 
무엇보다 이정신의 카메오 출연소식이 알려지자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검색어와 키워드 부분 최상위에 링크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기도 했다.
 
이정신의 카메오 촬영분은 홍대에 위치한 한 커피숍에서 진행되었다. 당시 이정신은 잘 빗어넘긴 머리와 파란 자켓과 바지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고, 이내 백수찬 감독, 그리고 박유천, 신세경과도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이윽고 백감독과 촬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이정신은 이어 신세경을 포함한 팬들에게 둘러싸여 싸인회를 진행하는 장면을 촬영했다. 당시 이 커피숍주변에는 팬 보조출연자뿐만 아니라 실제 팬들까지 모여 인산인해를 이룰 정도였다.
‘냄새를 보는 소녀’ 이정신-신세경 / SBS
‘냄새를 보는 소녀’ 이정신-신세경 / SBS
 
당시 신세경은 들뜬데다 해맑은 표정으로 그에게 싸인을 받는 연기를 펼쳤고, 이에 이정신은 싸인하는 연기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한 실제 미소도 선보여 큰 환호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
 
한 관계자는 “‘냄새를 보는 소녀’이번 회차에 카메오 출연하는 이정신씨는 백수찬감독과의 끈끈한 인연으로 깜짝 등장하게 되었다”며 “비록 많은 분량은 아니었지만 기꺼이 시간을 내준 이정신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는 냄새가 눈으로 보이는 초감각 소녀와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가 주인공인 미스터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로, 이희명작가와 백수찬감독, 이른바 흥행콤비가 의기투합했다. 
 
2049시청률 1위에다 광고완판, 그리고 재방송 시청률 1위, 중국 웨이보의 드라마부분 핫토픽 랭킹 1위, 그리고 콘텐츠 파워지수 1위를 차지하며 온,오프라인에서 뜨겁게 인기몰이중이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방송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