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브로젝트, “내일 기습 컴백해요” 깜짝 발언…‘진짜 기습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오브로젝트는 오늘(14일) 오후 2시, 공식 SNS를 통해 "오범생들이 깜짝 놀랄만한 소식!! 우리 내일 기습 컴백해요~~ 하지만 아직 더 놀랄만한 일이 있다는 사실!! 그거슨 내일 짜잔하고 공개될테니 기대하세요!! ^^"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브로젝트 오태석과 윤닭의 친필 싸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느낌의 이미지로 두 사람의 개성 넘치는 매력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오브로젝트/오브로젝트 공식 SNS
오브로젝트/오브로젝트 공식 SNS

태석은 핑크빛 수트에 흰색 로퍼, 나비 넥타이로 봄을 부르는 위트있는 패션을 완성했으며, 캐쥬얼한 훈남 선배 패션을 선보인 윤닭은 "윤닭쓰. 빨리 오범생들 보고싶은디?" 라는 멘트와 머리를 만지며 찡그리는 듯한 귀여운 표정으로 매력을 더했다.

오브로젝트의 깜짝 컴백 예고에 네티즌들은 "진짜 기습이다", "대박이다. 기대하고 있을게요", "두 사람 모두 훈훈하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반가움을 표시했다.

오브로젝트는 형제듀오로 SBS "K팝스타" 시즌1 출신 형 오태석과 홍대 힙합 언더크루에서 활동하며 실력을 키워 온 동생 윤닭으로 구성된 2인조 형제 그룹이다.

지난 2014년 9월 미스에스의 강민희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첫 번째 디지털싱글 "베스트 프렌드"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 실력파 신인으로 음악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오브로젝트는 이번 신곡 "거짓말이잖아" 에서는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오브로젝트는 내일(15일) 정오, 신곡 "거짓말이잖아"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깜짝 발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