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데스노트’ JYJ 김준수-홍광호, 개막 앞두고 ‘메인 포스터’ 공개…‘완벽 싱크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뮤지컬 ‘데스노트’ (프로듀서 백창주, 연출 쿠리야마 타미야)가 6월 개막을 앞두고 ‘라이토’ 홍광호와 엘(L) 김준수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늘(4월 13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두 주인공 ‘라이토’ 홍광호와 ‘엘(L)’ 김준수는 각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공연의 기대감을 높였다.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뮤지컬 배우 홍광호와 김준수 두 배우를 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니 만큼 공개된 포스터 만으로도 관객들은 두 배우가 함께 만들어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치열한 예매 전쟁을 예고했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압도적인 캐스팅과 캐스트의 인터뷰 영상 공개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주말 마지막으로 공개된 김준수의 인터뷰 영상은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실시간 검색어 1위 및 핫토픽 키워드에 등극하는 등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명했다. 
‘데스노트’/씨제스컬쳐
‘데스노트’/씨제스컬쳐
 
뮤지컬 ‘데스노트’는 2003년부터 슈에이샤 ‘주간소년 점프’에 연재된 만화 ‘데스노트’(원작 오바 츠구미, 만화 오바타 타케시)원작으로 일본 공연계를 대표하는 거장 쿠리야마 타미야가 연출을,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작곡가’로 불리는 프랭크 와일드혼이 음악을 맡아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뮤지컬의 탄생을 예고해 기대감이 높아진 가운데, 최고의 실력파 배우 홍광호, 김준수와 함께 클래스가 다른 여배우 정선아, 박혜나, 떠오르는 실력파 배우 강홍석이 함께하여 완성도 높은 최고의 무대로 올 여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