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이엑스아이디(EXID) 하니, “이번 앨범으로 1위하면 대성통곡할 것 같아”…‘1위 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이엑스아이디(EXID)의 하니가 이번 앨범 1위를 하면 눈물을 흘릴 것 같다고 말했다.
 
오늘 4월 12일 서울시 중구 명동의 눈스퀘어 탐앤탐스 블랙에서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의 신곡 ‘아예(AH YEAH)’ 발매 기념 ‘아예(AH YEAH)’ 사용설명회가 열렸다.
 
이엑스아이디가 ‘위아래’로 큰 인기를 끈 뒤 새롭게 발매하는 첫 앨범 ‘아예(AH YEAH)’. 이엑스아이디의 새 앨범이 발매 된다는 소식만으로도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엑스아이디는 앨범 발매에 앞서 명동 거리에서 쇼케이스를 펼치며 팬들과 가까이에서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에는 이엑스아이디의 래퍼인 LE가 작곡한 곡이 수록되면서 프로듀싱 역량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기도 하다. 신사동호랭이와 LE가 힘을 합쳐 만든 이엑스아이디만의 색을 확실히 볼 수 있는 앨범이다. 또 이날 사용설명회에는 신사동 호랭이가 직접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엑스아이디(EXID) 하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엑스아이디(EXID) 하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날 이엑스아이디의 하니는 “KBS ‘뮤직뱅크’에서 ‘위아래’로 첫 1위를 했을 때 저 혼자 안 울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하니는 “아직까지는 EXID가 받는 상이라기 보다는 ‘위아래’가 받는 상 같았다. 지금은 아예로 굳히기를 해야 하는 입장인 것 같다”며 “이번 앨범으로 1위를 하면 정말 많이 울 것 같다”라고 밝혔다.
 
또한 “아직도 많은 분들이 핫하다거나 대세라고 하시면 부끄럽고 적응이 안 된다. 좀 더 열심히 해야겠다”라고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혜린은 이번 앨범 목표를 밝히며 “멤버 하나, 하나의 성격이나 캐릭터를 다들 잡았으면 한다. 그것이 이번 앨범의 목표인 것 같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위아래’로 돌풍을 일으켰던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의 신곡 ‘아예(AH YEAH)’의 음원은 4월 13일 정오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