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디아크(The Ark), 데뷔곡 ‘빛’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시선 압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디아크(The Ark), 데뷔곡 ‘빛’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시선 압도’
 
그룹 디아크(The Ark)가 데뷔곡 ‘빛(The Light)’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빛(The Light)’을 공개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 뮤직비디오 영상을 함께 선보여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지난 8일, ‘빛’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먼저 공개한 디아크는 산뜻한 팝 멜로디와 감성적 가사로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였다. 데뷔곡 ‘빛’은 소녀시대 ‘The boys(더 보이즈)’를 작곡한 김태성 작곡가가 속한 프로듀서 그룹 아이코닉 사운즈와 호흡을 맞춘 곡으로 서정적인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힙합 사운드가 가미된 ‘컨템포러리 알앤비(Contemporary R&B)’ 곡이다.
 
‘빛(The Light)’은 오직 자신밖에 모르고 혼자가 익숙했던 사람이 남을 위해 사는 삶에 행복을 느끼고 누군가에게 빛이 되는 내용이 담겨 있으며 부모 자식간의 사랑과 남녀간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 등 많은 관계에서 있을 수 있는 이야기로 누구나 공감하기 쉬워 대중성과 음악성이 고루 균형을 갖춘 노래다.
디아크 / 뮤직K엔터테인먼트
디아크 / 뮤직K엔터테인먼트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영화 못지않은 스케일로 연기파 배우 조민수의 출연과 용이감독의 연출 덕분으로 촬영 전부터 화제가 됐다. 철없는 고등학생 딸과 하루하루 무의미하지만 딸만 바라보며 사는 엄마의 이야기로, 어느 날 딸의 죽음으로 세상에 혼자 남게 되는 스토리다. 억척스러운 엄마 역은 배우 조민수가, 철부지 딸 역에 디아크 멤버 한라가 맡아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뮤직비디오에서 한라와 함께 모녀 호흡을 맞춘 배우 조민수는 “음악을 처음 들었을 때 음색이 요즘 아이돌과 다른 느낌이 들어서 좋았고, 짧은 시간내에 스토리를 풀어야 하는 매력에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며 이어 “디아크가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만큼 열심히 해서 승승장구하길 바라며 아이돌이 아닌 국민가수로 남길 응원한다”고 데뷔를 앞둔 디아크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디아크의 ‘빛(The Light)’ 데뷔무대는 오는 12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