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송은이-김숙, 팟캐스트 ‘비밀보장’ 포스터 공개… 방송규제 벗어난 ‘화끈’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송은이-김숙, 팟캐스트 ‘비밀보장’ 포스터 공개… 방송규제 벗어난 ‘화끈’한 방송
 
송은이와 김숙은 팟캐스트 ‘비밀보장’을 오픈하고 청취자들과 소통에 나선다.
 
‘비밀보장’은 5천만 결정장애 국민들을 위한 해결 상담소다 고민 해결사. 결정의 여신으로 나선 송은이 김숙이 방송으로는 차마 하지 못했던 쎈 얘기들을 거침없이 풀어놓으며, 초절정 입담을 선사한다.
 
파격 고민 사연에, 초 특급 게스트들의 솔직 상담이 이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혼전순결의 아이콘, 하하 별 부부의 리얼 체험담 최초공개는 물론 막 신혼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새신랑 개그맨 고명환의 파격 조언까지. 예고없이 걸려온 전화에, 아슬아슬 펼쳐지는 100% 리얼 답변이 또 하나의 재미 포인트다.
송은이-김숙 / FNC엔터테인먼트
송은이-김숙 / FNC엔터테인먼트
 
뿐만 아니라, 방송 중간 광고에는 가수 황보, 개그맨 김영철·윤성호 등이 자기 PR용  ‘지인 광고’를 전해 소소한 웃음을 선사했다.
 
왕성하게 활동하는 유명 방송인이 팟캐스트를 개설하는 것은 이례적인 경우다. 송은이는 사비를 들여 마이크, 컴퓨터, 믹싱 장비 등을 구입했고 현재 지상파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활동하고 있는 2명의 작가를 영입해 탄탄한 제작 시스템을 갖췄다.
 
송은이는 “규제에서 자유로운 상황에서 재미있는 방송을 하고 싶었다. 규제가 없기 때문에 청취자들도 보다 속 시원하게 자신의 고민을 얘기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며 “단순한 것부터 민감하고, 복잡한 고민까지 함께 들어주면서 재미와 공감을 주고 싶다”고 각오를 전했다.
 
송은이와 김숙의 팟캐스트 ‘비밀보장’은 주 1회 방송되며, ‘비밀보장’ 트위터 또는 메일을 통해 고민을 접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