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여친클럽’ 도상우, 송지효와 ‘호흡’ 기대…‘어떤 케미 보일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구여친클럽’ 도상우, 송지효와 ‘호흡’ 기대…‘어떤 케미 보일까’
 
배우 도상우가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연출 권석장, 극본 이진매, 제작 JS픽처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tvN ‘구여친클럽’은 인기 웹툰 작가 방명수(변요한 분)와 명수의 구여친들의 이야기가 담긴 담긴 웹툰을 영화화하게 된 영화 프로듀서 김수진(송지효 분)이 벌이는 코믹 로맨스 극이다. 화제의 웹툰을 통해 그간의 모든 애정사를 만천하에 까발린 공공의 적이자 공공의 남친 방명수와 그의 네명의 여자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된 일명 ‘4자대면 스캔들’을 흥미진진하게 그려갈 예정.
 
도상우는 ‘구여친클럽’에서 방명수의 인기 웹툰을 영화화는 작업에 참여한 영화감독 ‘조건’역을 맡았다. 극중 조건은 한국인으로는 최초로 선댄스 영화제에서 수상한 감각 있는 유망주로 예술적 주관이 뚜렷해 언제 어디서나 돌직구 발언을 서슴지 않는 캐릭터다. 도상우가 극 중 두 주연배우 송지효와 변요한의 애정기류에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 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도상우 / 택시엔터테인먼트
도상우 / 택시엔터테인먼트
 
도상우는 2008년 모델로 데뷔해 다양한 브랜드의 컬렉션, 광고, 뮤직비디오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드라마 ‘전설의 마녀'와 ‘스타일로그’ MC로 활약하는 등 우월한 키와 훈훈한 외모는 물론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과 톡톡튀는 입담으로 화제를 모으며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았다. 또한, 최근 많은 사랑을 받으며 종영한 ‘전설의 마녀’를 통해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과 강렬한 존재감으로 스타성을 입증받은 만큼 이번 드라마에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tvN 4자대면 스캔들 ‘구여친클럽’은 ‘슈퍼대디 열’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한다. 매주 금, 토 저녁 8시 30분에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