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희열의 스케치북’ 케이윌, ‘윌나잇’ 인사에 손발 오그라 들어… ‘웃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유희열은 케이윌(K WILL)이 라디오 DJ를 훌륭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말하며, 엔딩멘트가 성시경의 ‘잘자요’를 따라한 것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해 한 번 해볼 것을 제안했다. 
 
이에 케이윌(K WILL)은 당황하지 않고 실제 라디오처럼 마지막 인사를 하고 엔딩멘트인 “윌나잇”이라고 했는데, 녹화장의 관객들은 손발이 오그라든다는 표정을 지었다. 이어 MC 유희열은 케이윌(K WILL)에게 라디오 DJ 답게 사연을 읽어드릴 테니 어떻게 대처하면 되는지를 보여 달라 요청했고, 케이윌(K WILL)을 당황시키는 즉석 사연 질문에도 케이윌(K WILL)은 능수능란하게 대처하며 명DJ다운 모습을 보였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케이윌(K WILL) /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유희열의 스케치북’ 케이윌(K WILL) /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한편, 케이윌(K WILL)은 27살 데뷔 당시 동기들이 소녀시대, 원더걸스, 카라(KARA) 등이었음을 밝히며, “아이돌이 엄청난 붐을 일으킬 당시 데뷔해서 지금까지 왔다. 살아있는 것 자체가 기적인 것 같다”고 말해 관객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이어 케이윌(K WILL)은 새 앨범에 관해 언급하며 “발라드 가수인데, 5년간 발라드를 안 불렀다. 이제는 부를 때가 됐고 진짜 나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MC 유희열은 “맞는 비유일지 모르겠지만, 여자들이 화장을 하다가 민낯을 보면 어색해한다. 하지만 민낯이 진짜 자신의 모습이다. 케이윌(K WILL)의 이번 발라드 역시 케이윌(K WILL)의 진짜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인 것 같다.”고 말해 케이윌을 감동케 했다.
 
케이윌(K WILL)이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4월 3일 밤 12시 15분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