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부터 사랑해’ 고윤, “극 중 바리스타 역으로 여의도 핸드드립 장인에게 배웠다”… ‘남다른 노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오늘부터 사랑해’ 고윤, “극 중 바리스타 역으로 여의도 핸드드립 장인에게 배웠다”… ‘남다른 노력’
 
KBS 새 일일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의 배우 고윤이 드라마 캐릭터를 위해 노력했던 일화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오늘 2일 여의도 63빌딩 주니퍼 홀에서 열린 KBS 일일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 제작발표회에서는 배우 임세미, 박진우, 안내상, 김서라, 추소영, 이응경, 고윤, 이창욱 등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참여한 고윤은 극중 천재 바리스타로 등장하며 “작가들이 커피에 대해 깊이 다룬 것 같다. 커피를 잘 아시는 분들도 보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나는 과거 연기를 시작할 때 대학로에 있는 커피숍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경험이 있다. 그래서 그게 지금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다”며 “핸드드립은 여의도에 핸드드립 장인이 있다. 그래서 그분에게 직접 찾아가 배웠다”고 말했다.
‘오늘부터 사랑해’ 고윤 / KBS
‘오늘부터 사랑해’ 고윤 / KBS
 
뿐만 아니라 고윤은 “실제 극중에서 내가 임세미에게 핸드드립 커피를 내주는 장면이 있는데, 그때 임세미가 커피를 너무 맛있게 먹어줘서 고마웠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임세미는 “진짜 최고다. 한번 드셔보시라고 말하고 싶다. 진짜 맛있다”라며 엄지를 지켜세웠다.
 
한편 KBS 새 일일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는 입양과 파양, 재입양의 과정 끝에 북촌종가 ‘동락당’의 가족이 된 윤승혜와 의사출신 파티쉐 강도진의 우여곡절 결혼기를 그린 밝고 따뜻한 가족드라마이며, 오는 6일 저녁 7시 50분 첫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