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치미’ 혜은이, “프랑스 해변에서 과감한 노출 감행했다”… ‘자유로운 영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혜은이는 28일(토) 방송되는 MBN ‘동치미-아내도 탈출하고 싶다’ 편에 출연, 누군가의 아내로 엄마로 숨 가쁘게 달려온 여성들의 일탈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여행에 얽힌 특별한 에피소드를 풀어 놓은 것이다.
 
혜은이는 “여행은 내게 특별한 존재”라며 “원래 가족 등 주변 사람들과 여행 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한 번은 파리에서 유학 중인 큰딸과 프랑스 니스로 여행을 간 적이 있었다. 사람들이 해변에서 일광욕을 하는데 그 모습이 무척 멋있어 보이더라. 주변을 둘러보니 한국 사람은 나와 딸 밖에 없는 것 같아 과감하게 상의 노출을 감행했다”고 털어놔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동치미’ 혜은이 / MBN ‘동치미’
‘동치미’ 혜은이 / MBN ‘동치미’
 
이어 “돌이켜 생각해보면 어떻게 내가 그런 과감한 결정을 내렸나 싶다. 하지만 그때의 짜릿하고 즐거웠던 경험을 아직도 잊을 수 없다”고 당시를 회상했고, 여행에서 만큼은 ‘자유로운 영혼’ 그 자체로 진정한 자유를 누린 그녀의 모습은 주위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이에 남성 출연진들은 “나도 모르게 상상이 간다”, “대한민국이 어떤 나라인데, 분명히 목격한 한국 사람들이 있었을 것”이라고 음흉 미소를 지어 좌중을 폭소케 했다.
‘동치미’ 혜은이 / MBN ‘동치미’
‘동치미’ 혜은이 / MBN ‘동치미’
 
또 혜은이는 “여행을 통해 인생을 즐기는 법을 배울 수 있었다. 25년 안정적 결혼 생활 비결은 바로 여행이었다”며, “결혼 생활에서 위기가 찾아오거나 슬럼프에 빠졌을 때, 스트레스를 푸는 법을 스스로 훈련해왔다. 그 대표적 방법이 여행이었고, 명품 가방 살 돈 등을 아껴 해외여행을 다녀오곤 했다. 여행 기간 동안 가족의 소중함도 더욱 깨닫게 됐고, 남편과 잠시 떨어져 있으니 부부금실도 좋아지더라”고 전했다.
 
이 밖에 방송은 ‘늘 일상의 일탈을 꿈꾼다’는 ‘공처가 대표 남편’ 배우 최승경이 밝히는 아내인 배우 임채원의 ‘움직이는 리모컨’으로 살아가는 법과 함께 ‘3형제를 키우며 온 종일 집에 갇혀 산다’는 가수 김정민의 아내 루미코의 가출 시도 사연 등의 이야기로 흥미를 더한다. 28일(토) 밤 11시 방송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