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프틴앤드(15&), 컴백곡 ‘SOMEBODY’ 뮤비 티저 공개 [영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피프틴앤드) 컴백곡 'SOMEBODY'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4일 15& 공식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지민-백예린의 'SOMEBODY(썸바디)'티저 영상이 공개 돼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SOMEBODY' 뮤직비디오의 티저는 'K팝스타'를 모방한 오디션 프로그램 '15&STAR'에 박지민이 박진영과 양현석 심사위원, 백예린이 보아 심사위원으로 역으로 출연해 오디션 참가자들 중 누가 자신들이 찾는 'SOMEBODY'인지 심사하는 모습을 담았다.


박지민과 백예린은 각각 자신들이 분장한 각 심사위원들의 특징과 이미지를 완벽하면서도 코믹하게 표현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박진영 심사위원의 "노래는 사실 마음으로 해야한다"라는 멘트, 양현석 심사위원 특유의 손짓, 보아 심사위원의 패션 스타일을 각각 개성 넘치게 표현했다.


특히 'K팝스타' 시즌1 참가자 윤현상, 이승훈, 박제형이 카메오로 출연해 실제 오디션 프로그램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K팝스타 심사위원들을 재미있게 패러디한 15&의 컴백곡 'SOMEBODY'의 뮤비 티저 영상이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며 "이들이 펼칠 멋진무대에 많은 성원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사진=15&(피프틴앤드),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한편 15&는 오는 7일 'K팝스타' 시즌2 파이널에서 컴백무대를 갖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