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 마이 베이비’ 손주안, 난생 처음 원어민 선생님 만나 영어 실력 뽐내… ‘깜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 중인 뮤지컬 배우 김소현-손준호의 아들 주안이가 난생처음 원어민 선생님을 만났다.
 
오는 28일 토요일 오후 5시 방송 예정인 SBS ‘오! 마이 베이비’(연출 배성우)에서는 32개월 똘똘이 주안이가 원어민 못지않은 영어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21개월부터 알파벳을 술술 읽고 색깔, 숫자 등을 한글과 영어로 동시에 말하며 남다른 언어능력을 보이고 있는 주안이가 이번엔 파란 눈의 원어민 선생님을 만난 것이다.
‘오 마이 베이비’ 손주안 / SBS ‘오 마이 베이비’
‘오 마이 베이비’ 손주안 / SBS ‘오 마이 베이비’
 
처음에 주안이는 엄마 김소현 품에 숨으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는데. 그러기는 잠시.. 똘똘이 주안이답게 빠른 적응력으로 “나이스투미츄(만나서 반가워요)” 를 외쳐 엄마아빠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인사는 시작에 불과했으니.. 난생처음 원어민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어수업에 참여한 주안이는 영어 질문공세에도 당황하지 않고 똘똘한 모습으로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한다.
 
주안이의 영어공부 비법이 궁금하다면 오는 28일 토요일 오후 5시 SBS ‘오! 마이 베이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