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 스타일 포 유’ 씨스타(SISTAR) 보라, 명품 몸매 비결 궁금해… ‘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압도적 운동 신경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보라는 실제로도 꾸준히 운동과 스포츠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매니아. 따라서 올 봄 새로 시작하는 프로그램인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를 통해 MC 보라가 전해줄 트렌디한 운동 정보나 건강한 식생활 등 라이프스타일 분야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 것이 사실이다.
 
이에 보라는 “체육돌이라는 별명이 싫지 않다. ‘어 스타일 포 유’ MC 발탁과 함께 잠시 쉬고 있던 운동을 다시 시작했다. 멋진 몸매에서 멋진 스타일이 시작된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다.” ‘어 스타일 포 유’ MC로 나서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철, 다이어트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정보에 대한 수요가 늘어가고 있는 시점에서 ‘어 스타일 포 유’의 MC들이 소개할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어 스타일 포 유’ 씨스타(SISTAR) 보라 / KBS 2TV ‘어 스타일 포 유’
‘어 스타일 포 유’ 씨스타(SISTAR) 보라 / KBS 2TV ‘어 스타일 포 유’
 
틀에 박힌 다이어트 방법이나 현실과 괴리감이 있는 라이프스타일 정보 대신, 전 세계 시청자들로부터 얻는 실용적인 정보와 아이디어 그리고 네 MC들이 가지고 있는 그들만의 현실적 비결을 선보일 예정이기에, ‘건강 미인’ 보라가 소개할 생생한 라이프스타일 정보에 더욱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는건 어쩌면 당연한 수순이다. 
 
보라가 프로그램 곳곳에서 밝힐 ‘건강 tip’을 캐내는 일 또한 ‘어 스타일 포 유’의 또다른 재미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라이프 스타일 뿐 아니라 패션-뷰티 분야 등  전반에 걸쳐 유용한 정보를 김희철-구하라-보라-하니 네명의 MC가 직접 참여하는 미션과 무대 밖 자연스러운 일상 공개 등 색다른 콘셉트로 소개할 글로벌 인터랙티브 쇼 ‘어 스타일 포 유’는 4월 5일(일) 밤 11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