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종현, 내일 21일 오전 일본 ‘첫 단독 팬미팅’ 개최로 출국… ‘인기 실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MBC '우리 결혼 했어요4' SBS ‘인기가요’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홍종현이 오는 22일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2015 홍종현 재팬 팬미팅 Spring has come' 에 참석하기 위해 21일 오전 출국한다.

홍종현은 이날 일본으로 출국해 다음날 22일 TV 프로그램 인터뷰 외에 다수의 매거진 등 현지 유력 매체들과 인터뷰를 가질 계획이다.
 
22일 오후에는 신주쿠에 위치한 메이지 안전 생명홀에서 팬미팅을 가진 후 악수회, 단체 사진촬영까지 다양한 팬 서비스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홍종현 / 위드메이
홍종현 / 위드메이
 
이번 팬미팅은 홍종현에 대한 현지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일본에서의 첫 공식 일정으로 홍종현을 기다리는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이라는 후문이다.
 
소속사 위드메이 관계자는 "일본 팬분들을 자주 만나지 못해 아쉬웠는데 이번 기회로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짧은 시간이지만 추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홍종현은 SBS '인기가요' MC로 활약하며 오는 4월 영화 '위험한 상견례: 경찰가족 사위되기'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