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동욱, 중국 국제 모터쇼 몰려든 인파로 ‘행사중단’… ‘인기 실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이동욱은 지난 15일, 신장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2015 신장 3.15 국제 모터쇼'에 초청받아 현지를 방문했다.
 
이 날 이동욱을 보기 위해 찾아온 팬들은 행사장에서 인산인해를 이루며 행사 시작 전까지 그를 애타게 기다렸다. 큰 환호성과 함께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낸 이동욱은 팬들과 악수와 포옹을 하며 기념사진을 찍는 등 '팬 서비스 3단콤보'를 선보였다.
 
특히, 이동욱이 모습을 드러낸 후, 순식간에 천여 명의 팬들이 더 몰려들었다. 현지 경찰들이 손에 손을 잡고 인간 바리케이드까지 만들어 안전거리를 유지했으나 결국 행사가 중단되는 해프닝까지 벌어졌다. 이는 중국 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촬영한 사진들이 이처럼 후끈했던 현장 열기를 잘 보여주고 있다.
 
이동욱 /  丝路汽车网
이동욱 / 丝路汽车网

중국 현지 한 관계자는 "아시아 톱스타 이동욱이 방문한 날, 약 15만명에서 20만명 사이에 관객이 행사장을 찾았으며, 신장 모터쇼 최초로 1만대 이상 판매기록을 올린 뜻 깊은 날이었다. 이동욱을 향한 중국 내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자리였다"고 전했다.
 
앞서 이동욱은 드라마 '호텔킹', ‘아이언맨’을 비롯해 최근 방영 중인 SBS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를 통해서도 현지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한류스타’로 기반을 다졌다.
 
한편, 이동욱은 SBS 예능 '룸메이트'에 출연하고 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