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택시’ 이천희, “전혜진, 제트스키 나보다 잘 타”… ‘양파같은 그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택시’ 이천희, “전혜진, 제트스키 나보다 잘 타”… ‘양파같은 그녀’
 
이천희
 
배우 이천희가 화제가 된 가운데 아내 전혜진과의 데이트 시절 일화를 털어놨다.
 
지난 17일 이천희는 tvN 예능 프로그램 ‘택시’에 출연해 한 일화를 털어놨다.
 
이천희는 “예전에 전혜진과 제트스키를 타러간 적이 있다. 그때 ‘천데렐라’ 이미지를 벗기 위해 제트스키를 타면서 남자답게 했다”며 “그런데 전혜진이 보더니 ‘할 수 있을 것 같다, 알려만 달라’고 말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리고 방법을 알려줬는데 엄청 쉽게 잘 타더라. 그리고 1인승보다 2인승이 훨씬 빠른데 혼자 2인승을 타고는 내 앞을 슥 지나가더라”며 “내 취미를 같이 할 수 있는 사람은 없었는데 ‘저 여자 뭐지?’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천희 / tvN ‘택시’ 화면 캡처
이천희 / tvN ‘택시’ 화면 캡처
 
한편 이날 방송에서 MC 이영자는 전혜진과의 첫키스에 대해 질문하며 “제가 질문하는 첫키스에는 모든 게 담겨있는 거 아시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천희는 “전에 아는 누나와 나, 전혜진이 함께 부산여행을 간 적이 있다. 호텔 방에서 3명이서 술을 마시고 놀았는데 안주를 다 먹었다. 그러더니 아는 누나가 ‘나 치킨 사러 나갈게’라고 말하고 나갔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영자는 “그 누나가 얼마나 있다가 왔냐”고 물었고, 이천희는 “꽤 오래 걸렸다. 눈치가 있었다. 그래서 고마웠다”고 말하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 장내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