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즐거운 가’ 이종원-장동민, 자존심을 건 요리 대결… ‘숭어 3종 세트 요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SBS ‘즐거운 가’는 연예인들의 전원생활 도전기를 리얼하게 그려낸 '무공해 예능'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 15분 방송 중인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태안 앞바다에서 갓 잡아 온 싱싱한 숭어를 놓고 장동민 vs 이종원의 자존심을 건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즐거운가’ ‘공식 쉐프’ 장동민이 명예 회복을 위해 장금이로 변신해 심혈을 기울인 숭어 매운탕을 준비했다.
 
떠오르고 있는 ‘전설의 쉐프’ 이종원은 이에 질세라 비장의 무기 생고추냉이를 꺼내 들어 요리의 끝판왕답게 숭어초밥과 계란초밥을 만들고 덤으로 소시지 부침까지 완성시켰다.
‘즐거운가’ 이종원 / SBS ‘즐거운가’
‘즐거운가’ 이종원 / SBS ‘즐거운가’
 
드디어 제철인 숭어로 만든 숭어 3종 세트 요리가 완성됐다. 숭어 회, 숭어 매운탕, 숭어 초밥 등 상다리 부러지게 차려진 숭어 요리를 보고 ‘즐거운 가’ 멤버들은 환호했다. 이어 ‘즐거운 가’ 멤버들은 먹방의 끝을 보여 주려는 듯 폭풍 흡입했다고 한다. 
 
완성된 다양한 숭어 요리들의 모습은 3월 18일 수요일 밤 11시 15분, SBS ‘즐거운 가’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