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앵그리 맘’ 김희선, “바로, 쫄바지 입었냐”… ‘예상치 못한 반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앵그리 맘’ 김희선, “바로, 쫄바지 입었냐”… ‘예상치 못한 반전’
 
‘앵그리 맘’에 출연하는 배우 김희선이 10대 아이들의 유행 옷차림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오늘 17일 상암 MBC 오후 2시 새 수목드라마 ‘앵그리 맘’의 제작발표회에선 배우 김희선, 김유정, 지현우, 오윤아, 김태훈, 김희원, 고수희, 바로, 최명길 감독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자리에 참여한 김희선은 “극 중 딸을 위해 교복을 입는 장면이 나오는데, 내가 진짜 아줌마가 되긴 됐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김희선은 “요새 교복이 이렇게 짧은 줄 몰랐다. 치마가 너무 짧아서 속바지를 입는데, 속바지가 밖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다”며 “나중에 알았는데 드라마라 일부로 줄인게 아니라 평상시 학생들도 이 정도의 기장으로 입는다더라. 너무 짧다”며 당황해했다.
 
이어 “브라우스도 너무 타이트해서 속옷을 겹겹이 입으면 단추가 안 잠긴다”고 말해 학생들의 트렌드에 대해 달가워하지 않는 표정을 지었다.
‘앵그리 맘’ 김희선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앵그리 맘’ 김희선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김희선은 바로를 향해 “바로가 입은 바지가 쫄바지냐, 스키니진이냐”라고 물었고, 이를 들은 바로는 당황해하며 “스키니진이 아니다. 그냥 허벅지가 두꺼워서 붙은거다”고 말해 장내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앵그리 맘’에 출연하게 되는 배우 김희선은 전설의 일진출신의 젊은 엄마로 딸과 엮이게 된 해프닝으로 인해 과거의 모습으로 다시 변신하는 조강자 역을 맡았다.
 
한편 새 수목드라마 ‘앵그리 맘’은 과거 양아치로 살아왔으나 현재 평범한 엄마의 삶을 살고 있던 주인공이 학교폭력의 피해자가 된 딸을 위해 학교의 비리와 싸우는 통쾌 활극 드라마로, 오는 18일 수요일 저녁 10시 첫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